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부산여성가족개발원이 부산지역 폭력예방교육 강사양성 프로그램에 대한 요구를 파악하고 폭력예방교육 통합프로그램을 개발하고자 관련 교육 강사, 기관의 교육담당자 및 수강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의견조사이다. 이 자료는 폭력예방교육 수강생으로부터 수집된 것으로 주요 조사내용은 폭력예방교육 유형별 수강 여부, 수강한 폭력예방교육의 교육실시주체와 강의방식, 성희롱, 성폭력, 성매매에 관한 의견에 동의 정도와 폭력예방교육 수강 전후 의견 변화 여부, 폭력예방교육 만족도, 폭력예방교육의 성과, 폭력예방교육 보완사항, 소속기관 유형 등이다.

Subjects Education U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