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이 보육정보센터의 주 이용자인 보육교사와 영유아부모를 대상으로 보육정보센터의 구체적인 프로그램별 이용현황 및 수요도를 파악하여 보육정보센터의 기능개선 정책을 도출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되었다.

조사대상은 경기도에 소재한 보육교사보육원 4곳(경기, 동부, 북부, 안양)을 통해서 승급교육 중인 어린이집 보육교사 이다.

보육교사 조사내용은 보육정보센터 이용현황(정보제공사업, 상담사업, 교육사업, 평가인증 조력사업), 보육정보센터에서 제공하는 전체 서비스에 대한 평가 및 수요도 조사, 보육정보센터 홈페이지 이용현황 그리고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배경으로 구성되어 있다.

Subjects Family/ Gender; U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