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 회원공개

초록

이 조사는 충청남도여성정책개발원이 지역 사회서비스 투자사업 개선방안 연구의 일환으로 사회서비스 제공기관의 운영실태를 파악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충남지역 97개 사회서비스 제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은 사업 운영현황, 사회서비스 제공현황, 사회서비스 이용현황, 사업참여 인력현황, 사업 성과와 효과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