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KBS 공영미디어연구소3355

KBS 공영미디어연구소

KBS 공영미디어연구소(KBS Public Media Institute)는 1973년 방송연구소로 설립된 이래 방송의 공익성 제고와 방송문화 선도를 위한 방송정책 및 방송저널리즘 연구를 산학협력과 다양한 전문가와의 협업을 통해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습니다. 16만 명의 KBS 국민패널을 보유하고 있는 동 연구소는 방송 편성·제작과 정책의 기초 자료 활용을 위해 프로그램 선호도 조사 및 각종 이슈에 대한 국민인식조사를 주기적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이외 서울대 언론정보연구소와 함께 국민의 시간활용에 관한 실태자료인 국민생활시간조사를 1981년부터 5년 주기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자료 검색  Search Tips Start a new search
  • 결과수
  • 정렬 기준
  • 정렬

검색결과 3,355건 중 1-20 (소요 시간: 0.007 초)

변수명 / 변수설명/ 문항 / 자료명
ID

응답자 아이디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조사, 2023

Q1_1

뉴스 이용 매체1: TV방송 뉴스(KBS, MBC, SBS, ,JTBC, YTN, 연합뉴스 등)

문1. 귀하께서는 평소 뉴스를 보실 때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십니까? 해당 사항에 모두 응답하여 주십시오. 1) TV방송 뉴스(KBS, MBC, SBS, ,JTBC, YTN, 연합뉴스 등)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조사, 2023

Q1_2

뉴스 이용 매체2: 인터넷 포털(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빙 등)

문1. 귀하께서는 평소 뉴스를 보실 때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십니까? 해당 사항에 모두 응답하여 주십시오. 2) 인터넷 포털(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빙 등)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조사, 2023

Q1_3

뉴스 이용 매체3: 방송사 홈페이지(KBS 홈페이지, MBC홈페이지, SBS홈페이지 등)

문1. 귀하께서는 평소 뉴스를 보실 때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십니까? 해당 사항에 모두 응답하여 주십시오. 3) 방송사 홈페이지(KBS 홈페이지, MBC홈페이지, SBS홈페이지 등)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조사, 2023

Q1_4

뉴스 이용 매체4: 유튜브 계정(KBS, MBC, SBS 등 유튜브 채널)

문1. 귀하께서는 평소 뉴스를 보실 때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십니까? 해당 사항에 모두 응답하여 주십시오. 4) 유튜브 계정(KBS, MBC, SBS 등 유튜브 채널)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조사, 2023

Q1_5

뉴스 이용 매체5: 소셜미디어,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

문1. 귀하께서는 평소 뉴스를 보실 때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십니까? 해당 사항에 모두 응답하여 주십시오. 5) 소셜미디어,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조사, 2023

Q2_1

유튜브 전용 이용 채널1: 크랩(KBS)

문2. 다음은 주요 언론사가 제공하는 공식 뉴스 채널을 제외한 유튜브 전용 콘텐츠 채널입니다. 보기 중 현재 이용 중인 채널을 모두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크랩(KBS)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조사, 2023

Q2_2

유튜브 전용 이용 채널2: 머니올라(KBS)

문2. 다음은 주요 언론사가 제공하는 공식 뉴스 채널을 제외한 유튜브 전용 콘텐츠 채널입니다. 보기 중 현재 이용 중인 채널을 모두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머니올라(KBS)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조사, 2023

Q2_3

유튜브 전용 이용 채널3: 박종훈의 경제한방(KBS)

문2. 다음은 주요 언론사가 제공하는 공식 뉴스 채널을 제외한 유튜브 전용 콘텐츠 채널입니다. 보기 중 현재 이용 중인 채널을 모두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박종훈의 경제한방(KBS)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조사, 2023

Q2_4

유튜브 전용 이용 채널4: 윤창희의 생존경제(KBS)

문2. 다음은 주요 언론사가 제공하는 공식 뉴스 채널을 제외한 유튜브 전용 콘텐츠 채널입니다. 보기 중 현재 이용 중인 채널을 모두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윤창희의 생존경제(KBS)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조사, 2023

Q2_5

유튜브 전용 이용 채널5: 엠빅뉴스(MBC)

문2. 다음은 주요 언론사가 제공하는 공식 뉴스 채널을 제외한 유튜브 전용 콘텐츠 채널입니다. 보기 중 현재 이용 중인 채널을 모두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엠빅뉴스(MBC)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조사, 2023

Q2_6

유튜브 전용 이용 채널6: 14F일사에프(MBC)

문2. 다음은 주요 언론사가 제공하는 공식 뉴스 채널을 제외한 유튜브 전용 콘텐츠 채널입니다. 보기 중 현재 이용 중인 채널을 모두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6) 14F 일사에프(MBC)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조사, 2023

Q2_7

유튜브 전용 이용 채널7: 스브스뉴스(SBS)

문2. 다음은 주요 언론사가 제공하는 공식 뉴스 채널을 제외한 유튜브 전용 콘텐츠 채널입니다. 보기 중 현재 이용 중인 채널을 모두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스브스뉴스(SBS)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조사, 2023

Q2_8

유튜브 전용 이용 채널8: 비디오머그(SBS)

문2. 다음은 주요 언론사가 제공하는 공식 뉴스 채널을 제외한 유튜브 전용 콘텐츠 채널입니다. 보기 중 현재 이용 중인 채널을 모두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8) 비디오머그(SBS)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조사, 2023

Q2_9

유튜브 전용 이용 채널9: 땅집고(조선일보)

문2. 다음은 주요 언론사가 제공하는 공식 뉴스 채널을 제외한 유튜브 전용 콘텐츠 채널입니다. 보기 중 현재 이용 중인 채널을 모두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9) 땅집고(조선일보)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조사, 2023

Q2_10

유튜브 전용 이용 채널10: 한경 글로벌마켓(한국경제)

문2. 다음은 주요 언론사가 제공하는 공식 뉴스 채널을 제외한 유튜브 전용 콘텐츠 채널입니다. 보기 중 현재 이용 중인 채널을 모두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한경 글로벌마켓 (한국경제)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조사, 2023

Q2_11

유튜브 전용 이용 채널11: 한경 코리아마켓(한국경제)

문2. 다음은 주요 언론사가 제공하는 공식 뉴스 채널을 제외한 유튜브 전용 콘텐츠 채널입니다. 보기 중 현재 이용 중인 채널을 모두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한경 코리아마켓 (한국경제)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조사, 2023

Q2_12

유튜브 전용 이용 채널12: 집코노미(한국경제)

문2. 다음은 주요 언론사가 제공하는 공식 뉴스 채널을 제외한 유튜브 전용 콘텐츠 채널입니다. 보기 중 현재 이용 중인 채널을 모두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집코노미(한국경제)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조사, 2023

Q2_13

유튜브 전용 이용 채널13: 매경 월가월부(매일경제)

문2. 다음은 주요 언론사가 제공하는 공식 뉴스 채널을 제외한 유튜브 전용 콘텐츠 채널입니다. 보기 중 현재 이용 중인 채널을 모두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3) 매경 월가월부(매일경제)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조사, 2023

Q2_14

유튜브 전용 이용 채널14: 매부리TV(매일경제)

문2. 다음은 주요 언론사가 제공하는 공식 뉴스 채널을 제외한 유튜브 전용 콘텐츠 채널입니다. 보기 중 현재 이용 중인 채널을 모두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4) 매부리TV(매일경제)

미디어 콘텐츠 이용행태조사, 2023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