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on the Perceived Place Identity of Tourism Sites and Experience of Authenticity by Gyeongju Visitors, 2012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2-0207-V1.0
Choi, Jeong Ja / Department of Hotel and Tourism Management, Dongguk University
이 조사는 관광객의 관광지 정체성 인식과 진정성 체험을 살펴보고 이들 요소가 관광지 만족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자 경주를 사례지역으로 선정하여 시행한 것이다. 자료는 경주의 주요 관광지 방문객 479명으로부터 수집되었다. 설문지는 자연자원 정체성에 대한 인식, 역사문화자원 정체성에 대한 인식, 산업자원 정체성에 대한 인식, 객관적 진정성 체험, 구성적 진정성 체험, 실존적 진정성 체험, 경주에 대한 만족도, 경주 추천 및 재방문 의사 등의 문항들로 구성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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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f the data were released before May 11, 2017, it was measured since May 11,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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