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한국행정연구원이 정부업무평가제도의 핵심인 정책과제평가와 재정사업평가의 연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연구의 일환으로 평가 수행에 대한 공무원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자료는 성과관리 담당자를 포함한 중앙행정기관 공무원 520명으로부터 수집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은 성과정보의 성과관리 활용도와 효과, 정책과제와 재정사업의 차별화 가능성과 수준, 정책과제와 재정사업 분리평가의 효과, 현행 분리평가의 개선 필요성, 통합평가의 도입 필요성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