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카지노를 포함하는 사행성게임 이용자들의 겜블링 참여동기와 겜블링에 대한 태도를 살펴보고자 시행한 것이다. 자료는 사행성게임 이용 경험자 400명으로부터 수집되었다. 설문지는 겜블링 동기, 겜블링에 대한 몰입, 겜블링 중의 감정상태, 갬블링에 대한 만족, 갬블링 추천 및 재이용 의사 등에 관한 문항들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