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다문화가족지원사업의 서비스 전달체계를 평가하고자 전국의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대상으로 시행한 것이다. 자료는 조사대상 207개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중 56개 기관으로부터 수집되었다. 조사내용은 다문화가족지원사업의 법적근거, 사업대상, 서비스제공자, 추진체계, 사업예산, 사업성과, 웹사이트, 사후관리 등의 차원을 평가하는 항목들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