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역 현안에 대한 도민 여론조사, 2012

초록

이 조사는 KBS 방송문화연구소가 경기도 지역현안에 대한 도민 여론을 살펴보고자 시행한 것이다. 자료는 경기도민 1,079명으로부터 수집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은 수도권 교통난 해소정책에 대한 의견, 시군 통합에 대한 찬반, 시군 통합의 효과에 대한 인식, 프로야구단 창단에 대한 찬반, 뉴타운 개발사업의 필요성, 경기 남북부 균형발전에 대한 의견, 수질개선 정책에 대한 의견, 남북경협 확대의 필요성, 한중교류 활성화에 대한 의견, 무상보육에 대한 의견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