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소비자 태도조사, 2005
https://doi.org/10.22687/KOSSDA-A1-2005-0108-V1.0
이형탁 / 연세대학교 관계마케팅 연구센터 선임연구원
이 조사는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태도가 기업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자 자동차 소비자를 사례로 하여 시행한 것이다. 자료는 수도권의 자가운전자 193명으로부터 수집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은 소유차로부터의 효능감, 소유차의 경제성·내구성·기능성·디자인·안정성 평가, 소유차의 이미지 평가, 소유차에 대한 만족도, 소유차의 가치 인식, 소유차에 대한 애착도, 소유차 추천의사, 제조사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애착도, 제조사 브랜드 추천의사와 재구매의사, 삶에 대한 태도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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