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한국형사정책연구원이 교정기관과 보호기관, 즉 교도소와 보호관찰소 간의 협력적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정책적 연계방안을 마련하고자 관계 공무원과 학자들을 대상으로 시행한 것이다. 조사내용에는 고위험범죄자의 재범방지를 위한 연계방안, 출소자 보호 및 사회복귀지원을 위한 연계방안, 조직운영 연계방안 등이 포함되어 있다.

Subjects Law and 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