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 대한 소비자태도 조사, 2011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1-0102-V1.0
박종철 / 조선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이 조사는 기업 이미지가 소비자의 기업에 대한 신뢰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응답자가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소니, 마이크로소프트 등 국내외 10개 기업 중 무작위로 배정된 1개 기업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설계되어 진행되었다. 조사내용에는 기업 역량에 대한 연상이미지,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연상이미지, 기업 신용에 대한 신뢰도, 기업 호혜성에 대한 신뢰도, 기업 및 제품에 대한 호감도와 선호도 등이 포함되어 있다.
더 보기파일유형 | 파일명 | 파일내용 | 파일형식 | 파일크기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설문지(한글) | kor_que_20110102.pdf | 185.08 kB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코드북(한글) | kor_codebook_20110102.pdf | 429.25 kB | 다운로드 |
(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101동 250호 서울대학교 한국사회과학자료원
TEL 02-880-2111 FAX 02-883-2694 Email kossda@snu.ac.kr
Copyright ⓒ Korea Social Science Data Archiv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