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조사자료 회원공개

기업에 대한 소비자태도 조사, 2011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1-0102-V1.0

목록으로

연구책임자

박종철 / 조선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초록

이 조사는 기업 이미지가 소비자의 기업에 대한 신뢰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응답자가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소니, 마이크로소프트 등 국내외 10개 기업 중 무작위로 배정된 1개 기업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설계되어 진행되었다. 조사내용에는 기업 역량에 대한 연상이미지,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연상이미지, 기업 신용에 대한 신뢰도, 기업 호혜성에 대한 신뢰도, 기업 및 제품에 대한 호감도와 선호도 등이 포함되어 있다.

더 보기


주제분류

산업과 기업


파일유형 파일명 파일내용 파일형식 파일크기 다운로드
관련파일-설문지(한글) kor_que_20110102.pdf 185.08 kB 다운로드
관련파일-코드북(한글) kor_codebook_20110102.pdf 429.25 kB 다운로드
  • 정렬 기준
  • 정렬
목록으로
조회 수
1,337
관련 파일
1,083
데이터
21

현재 자료 버전 공개일 이후 집계치.
단, 2017년 5월 11일 이전 공개 자료의 경우 2017년 5월 11일 이후 집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