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자료 회원공개

초록

이 자료는 지역 수준의 통계자료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KOSSDA가 국가통계로 산출되는 지표 가운데 인구, 노동, 기반시설, 교통, 보건∙복지, 정치∙행정 분야의 35개 시군구 지표를 선정하여 시계열 자료로 재구성한 것이다. 이 자료의 대상 연도는 2005-2013년이며 포함된 지표는 아래와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