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터고 학생의 가정배경과 정서적 및 학습심리적 특성 조사, 2010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0-0144-V1.0
배상훈 / 성균관대학교 교육학과 교수
이 조사는 2010년 마이스터고등학생들의 가정배경과 정서적 및 학습심리적 특성을 전문계고 및 일반계고 학생들과 비교하려는 목적 하에 시행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은 부모와의 관계, 자아존중감 및 자아효능감, 자기주도적 학습태도, 학교 소속감 및 만족도, 교사에 대한 인식 등이다.
더 보기파일유형 | 파일명 | 파일내용 | 파일형식 | 파일크기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설문지(한글) | kor_que_20100144.pdf | 설문지 (한글) | 2.52 MB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코드북(한글) | kor_codebook_20100144.pdf | 코드북 (한글) | 517.53 kB | 다운로드 |
(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101동 250호 서울대학교 한국사회과학자료원
TEL 02-880-2111 FAX 02-883-2694 Email kossda@snu.ac.kr
Copyright ⓒ Korea Social Science Data Archiv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