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on Hotel Brand Valuation, 2010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0-0147-V1.0
Lee, Tae-Sook / Department of Hotel & Tourism, Suncheon Jeil College
이 조사는 개인주의와 집단주의에 기반한 비교문화적 관점에서 호텔 브랜드 자산가치 평가를 분석하고 호텔 브랜드 구축을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소구 방안을 도출하는 데 목적을 두고 시행되었다. 조사는 인천공항 이용객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그 설문지는개인주의와 집단주의를 포함하는 문화적 특성 관련 항목들과 수행력, 사회적 이미지, 가치, 신뢰성, 애착 등을 포함하는 브랜드 자산가치 관련 항목들로 구성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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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ed since the release date of the current version data.
If the data were released before May 11, 2017, it was measured since May 11,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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