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브랜드 자산가치 평가 조사, 2010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0-0147-V1.0
이태숙 / 순천제일대학 관광경영과 교수
이 조사는 개인주의와 집단주의에 기반한 비교문화적 관점에서 호텔 브랜드 자산가치 평가를 분석하고 호텔 브랜드 구축을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소구 방안을 도출하는 데 목적을 두고 시행되었다. 조사는 인천공항 이용객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그 설문지는개인주의와 집단주의를 포함하는 문화적 특성 관련 항목들과 수행력, 사회적 이미지, 가치, 신뢰성, 애착 등을 포함하는 브랜드 자산가치 관련 항목들로 구성되어 있다.
더 보기파일유형 | 파일명 | 파일내용 | 파일형식 | 파일크기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설문지(한글) | kor_que_20100047.pdf | 설문지 (한글) | 2.57 MB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코드북(한글) | kor_codebook_20100147.pdf | 코드북 (한글) | 546.3 kB | 다운로드 |
(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101동 250호 서울대학교 한국사회과학자료원
TEL 02-880-2111 FAX 02-883-2694 Email kossda@snu.ac.kr
Copyright ⓒ Korea Social Science Data Archiv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