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조사자료 회원공개

호텔 브랜드 자산가치 평가 조사, 2010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0-0147-V1.0

목록으로

연구책임자

이태숙 / 순천제일대학 관광경영과 교수


초록

이 조사는 개인주의와 집단주의에 기반한 비교문화적 관점에서 호텔 브랜드 자산가치 평가를 분석하고 호텔 브랜드 구축을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소구 방안을 도출하는 데 목적을 두고 시행되었다. 조사는 인천공항 이용객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그 설문지는개인주의와 집단주의를 포함하는 문화적 특성 관련 항목들과 수행력, 사회적 이미지, 가치, 신뢰성, 애착 등을 포함하는 브랜드 자산가치 관련 항목들로 구성되어 있다.

더 보기


주제분류

산업과 기업


파일유형 파일명 파일내용 파일형식 파일크기 다운로드
관련파일-설문지(한글) kor_que_20100047.pdf 설문지 (한글) 2.57 MB 다운로드
관련파일-코드북(한글) kor_codebook_20100147.pdf 코드북 (한글) 546.3 kB 다운로드
  • 정렬 기준
  • 정렬
목록으로
조회 수
1,124
관련 파일
1,320
데이터
7

현재 자료 버전 공개일 이후 집계치.
단, 2017년 5월 11일 이전 공개 자료의 경우 2017년 5월 11일 이후 집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