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상품 이용만족도 조사, 2010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0-0099-V1.0
강명주 / 동의대학교 유통관리학과 교수
이 조사는 서비스상품에 대한 유사고객만족(spurious satisfaction) 소비자들의 태도와 행동을 규명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주요 조사내용은 서비스 품질평가, 서비스 이용 시 감정상태, 서비스에 대한 만족, 서비스 충성도, 서비스 재구매의사, 서비스에 대한 불만행동 등이다.
더 보기파일유형 | 파일명 | 파일내용 | 파일형식 | 파일크기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설문지(한글) | kor_que_20100099.pdf | 설문지 (한글) | 207.26 kB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코드북(한글) | kor_codebook_20100099.pdf | 코드북 (한글) | 251.32 kB | 다운로드 |
(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101동 250호 서울대학교 한국사회과학자료원
TEL 02-880-2111 FAX 02-883-2694 Email kossda@snu.ac.kr
Copyright ⓒ Korea Social Science Data Archiv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