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상품 이용만족도 조사

자료유형
조사자료
자료번호
A1-2010-0099
자료명(국문)
서비스상품 이용만족도 조사
URI
http://hdl.handle.net/20.500.12236/14305
연구과제명
고객만족의 오해와 진실: 의사만족에서 진실만족까지
연구책임자
강명주, 동의대학교 유통관리학과 교수
공동연구자
안진우, 영남이공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저작권
안진우
자료기탁자/기관
안진우
자료기탁일
2012-04-06
자료공개일
2012-06-25
자료버전
CODEBOOK V 1.0
초록
이 조사는 서비스상품에 대한 유사고객만족(spurious satisfaction) 소비자들의 태도와 행동을 규명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주요 조사내용은 서비스 품질평가, 서비스 이용 시 감정상태, 서비스에 대한 만족, 서비스 충성도, 서비스 재구매의사, 서비스에 대한 불만행동 등이다.
키워드
소비자행동소비자태도소비자만족고객만족고객충성도고객불만고객서비스
주제분류
산업과 기업
자료수집기간
2010-03-15~2010-03-19
대상국가
대한민국 (KOR)
조사지역
부산
분석단위
개인
조사대상
부산지역 대학생
시간적차원
횡단적 연구 (one time cross-sectional study)
자료수집방법
자기기입식
표본추출방법
편의표본추출
표본크기
108 (유효사례)
자료구성
설문지(pdf) ; 코드북(pdf) ; 데이터(sav)
사용언어
설문지-한글 ; 코드북-한글 ; 데이터-한글
자료공개여부
공개
자료인용서식
강명주, 안진우. 서비스상품 이용만족도 조사 [데이터 세트]. [연구수행기관]. 한국사회과학자료원 (KOSSDA) [자료제공기관], 2012-06-25, A1-2010-0099, V 1.0. http://hdl.handle.net/20.500.12236/14305
File Information
자료유형파일명내용파일종류파일크기다운로드
관련파일-설문지(한글)
kor_que_20100099.pdf
설문지 (한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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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파일-코드북(한글)
kor_codebook_20100099.pdf
코드북 (한글)
PDF251.32 kB다운로드

강명주 ; 안진우. 2010. 고객만족의 오해와 진실 : 의사만족에서 진실만족까지. 한국마케팅학회 KSSL Goog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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