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지원장려금 활용 실태조사 : 비수급자

초록

「전직지원장려금 활용실태조사」는 전직지원장려금 제도에 대한 인지도와 활용실태를 파악하고 그 개선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기초자료를 산출하고자 실시되었다. 이 조사는 수급자, 비수급자, 사업체 등 세가지 조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자료는 비수급자를 대상으로 수집된 것이다. 그 설문지는 전직지원서비스 인지, 전직지원서비스 프로그램의 효과에 대한 견해,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 근로조건, 직장만족도 등의 내용들을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