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매출 증대나 이미지 개선 효과 등을 종합해 볼 때, 공익연계마케팅은 귀사의 경영에 도움이 되었습니까?
Value | Label | N | WN |
---|---|---|---|
1 | 전혀 도움이 안 됨 | 1 | 0 |
2 | 별로 도움이 안 됨 | 2 | 0 |
4 | 조금 도움이 됨 | 22 | 0 |
5 | 매우 도움이 됨 | 7 | 0 |
9 | 모르겠음 | 1 | 0 |
-3 | 비해당(공익연계마케팅 전략추진 경험 없을 경우) | 130 | 0 |
-2 | 비해당(2004년 사회공헌활동 경험 없을 경우) | 10 | 0 |
-1 | 비해당(사회공헌활동 경험 없을 경우) | 19 | 0 |
This variable is numeric
2004년 사회공헌활동 경험 있고, 공익연계마케팅 추진 경험 있다고 한 응답자(문1의 1번, 문5의 1번, 문24의 1번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