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귀사가 추진하였던 공익연계 마케팅의 내용은 어떤 것이었는지 간단하게 기입하여 주십시오
Value | Label | N | WN |
---|---|---|---|
1 | 회사가실시한사업수익금의일정부분을지방자치단체에기부 | 0 | 0 |
2 | 각종이벤트행사입장권수익등수익의일부를불우이웃에기부하겠다는 | 0 | 0 |
3 | 광역광고및캠페인을통한사회공익에일조 | 0 | 0 |
4 | LPG판매수익금일부를적립해장애인복지기금으로활용 | 0 | 0 |
5 | 농심이지원하는라면분량과소비자들이티켓대신가지고오는라면일정 | 1 | 0 |
6 | 차량1대판매시일정금액을떼어소외걔층에쌀,우유지원 | 0 | 0 |
7 | 회사고유업무와연관해전기설비점검및보수 | 0 | 0 |
8 | 노력봉사,물적지원봉사 | 1 | 0 |
9 | "집전화로희망을거세요"시내전화매출1%를사회복지단체에기증 | 0 | 0 |
10 | 환경재단만분클럽에가입 | 0 | 0 |
11 | 선화예술단후원 | 0 | 0 |
12 | 리틀엔젤스예술공연 | 1 | 0 |
13 | 사랑나눔콘서트를매년진행하고있다 | 0 | 0 |
14 | (사)한구국제기아대책기구의한톨자선달리기자원봉사활동에포토로 | 0 | 0 |
15 | 주유소에고객방문시1원씩적립하여소년소녀가장지원 | 0 | 0 |
16 | 적십자사와함께헌혈서비스 | 0 | 0 |
17 | 미아찾기서비스 | 1 | 0 |
18 | 청각장애인방송접근권지원 | 0 | 0 |
19 | 소년소녀가장지원 | 0 | 0 |
20 | 학교마일리지행사로고객이영수증을해당학교에넣으면일정금액을학 | 0 | 0 |
21 | 제품패키지에지구사랑마크표기 | 0 | 0 |
22 | 제품판매액의0.1%공익기금으로적립하여환경보호,이웃사랑을위한? | 1 | 0 |
23 | 매장에에코샵을유치해판매이익금기부 | 0 | 0 |
24 | 환경상품권매출의일정비율을환경기금으로기탁 | 1 | 0 |
25 | 급식사업이주요사업하는회사여서불우가정과결연을맺어"사랑의도? | 0 | 0 |
26 | 독거노인방문 | 0 | 0 |
27 | 경로당방문 | 1 | 0 |
28 | 조인스닷컴(중앙일보자회사)과"밝은세상만들기" | 0 | 0 |
29 | 주력제품인케토톱이관절염치료제인점을감안해관절이약하신노인들 | 0 | 0 |
30 | 아름다운재단 | 0 | 0 |
31 | 물품주문시고객에게주어지는적립금을기부할수있도록하는행위 | 0 | 0 |
32 | 협력업체들의판매액중일정비율을사회복지공동모금회등에전달 | 1 | 0 |
33 | 아름다운보험 | 0 | 0 |
34 | 판매량증진에따른쌀기부 | 0 | 0 |
35 | 환경관련예금상품출시 | 0 | 0 |
36 | 미아찾기관련상품출시 | 1 | 0 |
37 | 여성위생용품제조사와협력하여여성위생용품판매금액의일정액을적 | 0 | 0 |
38 | 슬로건을통해자사의이미지재고로시청하는사람들로하여금인식을좋 | 0 | 0 |
99 | 모름/ 무응답 | 24 | 0 |
-3 | 비해당(공익연계마케팅 전략추진 경험 없을 경우) | 130 | 0 |
-2 | 비해당(2004년 사회공헌활동 경험 없을 경우) | 10 | 0 |
-1 | 비해당(사회공헌활동 경험 없을 경우) | 19 | 0 |
This variable is numeric
2004년 사회공헌활동 경험 있고, 공익연계마케팅 추진 경험 있다고 한 응답자(문1의 1번, 문5의 1번, 문24의 1번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