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 매출 증대나 이미지 개선 효과 등을 종합해 볼 때, 공익연계마케팅은 귀사의 경영에 도움이 되었습니까?
Value | Label | N | WN |
---|---|---|---|
1 | 전혀 도움이 안됨 | 0 | 0 |
2 | 별로 도움이 안됨 | 1 | 0 |
- | 3 | 0 | 0 |
4 | 조금 도움이 됨 | 20 | 0 |
5 | 매우 도움이 됨 | 6 | 0 |
9 | 모름/ 무응답 | 3 | 0 |
-3 | 비해당(공익연계마케팅 전략 추진 경험 없을 경우) | 150 | 0 |
-2 | 비해당(2006년 사회공헌활동 경험 없을 경우) | 15 | 0 |
-1 | 비해당(사회공헌활동 경험 없을 경우) | 62 | 0 |
This variable is numeric
2006년 사회공헌활동 경험 있고 공익연계마케팅 전략 추진 경험 있다고 대답한 응답자(문1의 1번, 문6의 1번, 문32의 1번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