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검색결과

Literal Question

33. 귀사가 추진하였던 공익연계 마케팅의 내용은 어떤 것이었는지 간단하게 기입하여 주십시오.

Answer
Value Label N WN
1 기획T셔츠 판매금액 전액 복지재단 미아 찾기 TEAM 전달 0 0
2 오페라 공연 0 0
3 환경의날 바자회 0 0
4 김장 김치 담그기 1 0
5 민분클럽 가입 0 0
- 6 0 0
7 제품 판매수익의 일부분을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기부 0 0
8 매출대비 기부금출연 0 0
9 영수증을 모아 금액의 일정액을 인근 초등학교에 기부 (축구공, 0 0
10 특정지역에서 제품 판매 금액의 일부를 해당지역의 불우이웃돕기 0 0
11 여성장애인들의 복지기금 마련 행사 콘서트 0 0
12 문화재 지킴이 활동 0 0
13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추진한 기부보험 (아름다운 보험) 0 0
14 사망보험금 공익단체 기부 및 회사 수익금 기부 1 0
15 아나회의 바자회 0 0
16 일일찻집 1 0
17 문화, 예술 활동 지원 (음악회, 연주회, 작가지원 등) 0 0
18 수익금 일부 소외계층 지원 (ex. 건강한 대한민국 만들기) 0 0
19 1사 1촌 결연 0 0
20 제품 매출액의 0.1%를 사회공헌 기금으로 조성 0 0
21 환경과 이웃사랑, 아토피 지원등 공익활동비로 사용 1 0
22 방송사의 공익캠페인 0 0
23 희망TV 24시간 (장애인, 난치질환 아동 등 돕기 모금방송) 0 0
24 기아체험 24시간 (북한 기아아동 돕기 캠페인 모금 방송) 1 0
25 복지단체에 타이어 기증 0 0
26 아름다운 가게와 연계 0 0
27 지방 아파트 분양시 지자체 기부금 통한 불우이웃 돕기 0 0
28 노후주택 개량 1 0
29 마이홈러브카드 (고객 이용금액의 0.1% ~ 0.2%를 지역사회 발전 0 0
30 환경이벤트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 그림 축제>를 전주지역에서 1 0 0
31 헌혈행사 0 0
32 1사1촌 농산물 기내식으로 제공 1 0
33 해피스 문화축제 0 0
99 모름 23 0
-3 비해당(공익연계마케팅 전략 추진 경험 없을 경우) 150 0
-2 비해당(2006년 사회공헌활동 경험 없을 경우) 15 0
-1 비해당(사회공헌활동 경험 없을 경우) 62 0
Summary Statistics
  • Valid cases30
  • Missing cases227
  • Standard deviation0
  • Minimun0
  • Maximun0
  • Mean0

This variable is numeric

Universe

2006년 사회공헌활동 경험 있고 공익연계마케팅 전략 추진 경험 있다고 대답한 응답자(문1의 1번, 문6의 1번, 문32의 1번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