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 귀사가 추진하였던 공익연계 마케팅의 내용은 어떤 것이었는지 간단하게 기입하여 주십시오.
Value | Label | N | WN |
---|---|---|---|
1 | 기획T셔츠 판매금액 전액 복지재단 미아 찾기 TEAM 전달 | 0 | 0 |
2 | 오페라 공연 | 0 | 0 |
3 | 환경의날 바자회 | 0 | 0 |
4 | 김장 김치 담그기 | 1 | 0 |
5 | 민분클럽 가입 | 0 | 0 |
- | 6 | 0 | 0 |
7 | 제품 판매수익의 일부분을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기부 | 0 | 0 |
8 | 매출대비 기부금출연 | 0 | 0 |
9 | 영수증을 모아 금액의 일정액을 인근 초등학교에 기부 (축구공, | 0 | 0 |
10 | 특정지역에서 제품 판매 금액의 일부를 해당지역의 불우이웃돕기 | 0 | 0 |
11 | 여성장애인들의 복지기금 마련 행사 콘서트 | 0 | 0 |
12 | 문화재 지킴이 활동 | 0 | 0 |
13 |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추진한 기부보험 (아름다운 보험) | 0 | 0 |
14 | 사망보험금 공익단체 기부 및 회사 수익금 기부 | 1 | 0 |
15 | 아나회의 바자회 | 0 | 0 |
16 | 일일찻집 | 1 | 0 |
17 | 문화, 예술 활동 지원 (음악회, 연주회, 작가지원 등) | 0 | 0 |
18 | 수익금 일부 소외계층 지원 (ex. 건강한 대한민국 만들기) | 0 | 0 |
19 | 1사 1촌 결연 | 0 | 0 |
20 | 제품 매출액의 0.1%를 사회공헌 기금으로 조성 | 0 | 0 |
21 | 환경과 이웃사랑, 아토피 지원등 공익활동비로 사용 | 1 | 0 |
22 | 방송사의 공익캠페인 | 0 | 0 |
23 | 희망TV 24시간 (장애인, 난치질환 아동 등 돕기 모금방송) | 0 | 0 |
24 | 기아체험 24시간 (북한 기아아동 돕기 캠페인 모금 방송) | 1 | 0 |
25 | 복지단체에 타이어 기증 | 0 | 0 |
26 | 아름다운 가게와 연계 | 0 | 0 |
27 | 지방 아파트 분양시 지자체 기부금 통한 불우이웃 돕기 | 0 | 0 |
28 | 노후주택 개량 | 1 | 0 |
29 | 마이홈러브카드 (고객 이용금액의 0.1% ~ 0.2%를 지역사회 발전 | 0 | 0 |
30 | 환경이벤트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 그림 축제>를 전주지역에서 1 | 0 | 0 |
31 | 헌혈행사 | 0 | 0 |
32 | 1사1촌 농산물 기내식으로 제공 | 1 | 0 |
33 | 해피스 문화축제 | 0 | 0 |
99 | 모름 | 23 | 0 |
-3 | 비해당(공익연계마케팅 전략 추진 경험 없을 경우) | 150 | 0 |
-2 | 비해당(2006년 사회공헌활동 경험 없을 경우) | 15 | 0 |
-1 | 비해당(사회공헌활동 경험 없을 경우) | 62 | 0 |
This variable is numeric
2006년 사회공헌활동 경험 있고 공익연계마케팅 전략 추진 경험 있다고 대답한 응답자(문1의 1번, 문6의 1번, 문32의 1번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