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학생이 향후 진로설정을 하게 된 가장 큰 계기는 누구(혹은 무엇) 때문입니까?
두번째
Value | Label | N | WN |
---|---|---|---|
1 | 아버지 | 209 | 0 |
2 | 어머니 | 542 | 0 |
3 | 형제 | 101 | 0 |
4 | 친척 | 77 | 0 |
5 | 친구 | 174 | 0 |
6 | 선후배 | 53 | 0 |
7 | 학교 담임 선생님 | 68 | 0 |
8 | 학원 선생님 | 114 | 0 |
9 | 이웃어른 | 14 | 0 |
10 | TV/라디오 등 방송 | 142 | 0 |
11 | 신문/잡지 | 76 | 0 |
12 | 생활정보지 | 6 | 0 |
13 | 인터넷 진로관련 사이트 | 73 | 0 |
14 | 벽보나 현수막 | 4 | 0 |
15 | 취업박람회 | 5 | 0 |
16 | 사회단체(봉사단체, 복지관 등) | 6 | 0 |
17 | 역사적 또는 현존하는 훌륭한 인물 | 46 | 0 |
18 | 학교 직업상담소(학교 진로상담 선생님) | 9 | 0 |
19 | 공공직업안정기관(고용안정센터, 인력은행 등) | 1 | 0 |
20 | 민간부문의 상담전문가 | 4 | 0 |
21 | 특별한 계기 없음 | 131 | 0 |
22 | 적성 | 12 | 0 |
23 | 본인 스스로 | 29 | 0 |
24 | 전시회 | 1 | 0 |
25 | 부모 | 2 | 0 |
26 | 소설을 읽고나서 | 2 | 0 |
27 | 친구 아버지 | 1 | 0 |
28 | 과학센터 | 0 | 0 |
29 | 인터넷에서 만난 사람 | 0 | 0 |
30 | 종교기관 | 0 | 0 |
31 | 운동 코치 선생님 | 0 | 0 |
98 | 없다 | 0 | 0 |
99 | 무응답 | 0 | 0 |
- | Sysmiss | 1,547 | 0 |
This variable is numer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