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서울시사업체조사」는 서울특별시가 통계청과 함께 산업활동과 관련된 정책 수립 및 평가, 기업의 경영계획 수립 또는 학계, 연구소 등의 학술연구에 필요한 기초자료를 제공하거나 사업체 대상으로 시행하는 통계조사의 모집단을 파악하여 표본틀을 제공하고자 1994년부터 매년 시행하는 승인통계조사이다. 자료수집은 서울특별시 행정구역 내에 소재하는 1인 이상의 모든 사업체를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이 자료는 서울특별시 소재 사업체의 2012년 현황을 2013년에 조사한 것이다. 주요 조사내용은 사업체명, 대표자 성별 및 연령, 소재지, 설립년월, 조직형태, 사업체 구분, 사업 종류, 종사자 수, 연간 매출액, 종사자 근속년수, 채용계획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