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검색결과

자료 검색  Search Tips Start a new search
  • 결과수
  • 정렬 기준
  • 정렬

검색결과 1,009건 중 1-20 (소요 시간: 0.02 초)

변수명 / 변수설명/ 문항 / 자료명
Q21A1

정서조절1: 화가 나거나 기분이 상하면 욕을 하거나 소리를 지른다

문21.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 화가 나거나 기분이 상하면 욕을 하거나 소리를 지른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초·중·고등학생

Q2A1

지적도구활용 언어능력1: 나는 공식/비공식 상황에서 상대방의 말을 정리해 듣고, 자신의 의견을 조리있게 말한다

문2. 언어능력에 관한 각 문항마다 여러분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 나는 공식/비공식 상황에서 상대방의 말을 정리해 듣고, 자신의 의견을 조리있게 말한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초·중·고등학생

Q1A1

사고력1: 나는 어떤 행동이 가져올 전체적인 결과를 예측할 수 있다

문1.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 나는 어떤 행동이 가져올 전체적인 결과를 예측할 수 있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초·중·고등학생

ID

응답자 아이디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초·중·고등학생

CODE1

학교급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초·중·고등학생

Q7A1

학습적응성1: 나는 학습할 때 내 주변에서 발생하는 변화를 주도적으로 받아들인다

문7.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 나는 학습할 때 내 주변에서 발생하는 변화를 주도적으로 받아들인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초·중·고등학생

Q8A01

학습전략과 태도1: 현재의 공부는 단순히 좋은 성적만을 얻기 위한 노력이라기보다는 미래에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위한 투자라고 생각한다

문8.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 현재의 공부는 단순히 좋은 성적만을 얻기 위한 노력이라기보다는 미래에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위한 투자라고 생각한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초·중·고등학생

Q17A01

건강관리1: 식사 전이나 외출 후, 화장실에 다녀온 후 비누로 손을 씻는다

문17. 자신의 건강과 관련하여 여러분들의 태도와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 식사 전이나 외출 후, 화장실에 다녀온 후 비누로 손을 씻는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초·중·고등학생

Q18A01

과제관리1: 어떤 일을 시작하기 전에 내가 이루어야 할 목표를 구체적으로 세운다

문18. 어떤 일을 할 때에 여러분들의 행동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 어떤 일을 시작하기 전에 내가 이루어야 할 목표를 구체적으로 세운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초·중·고등학생

Q19A01

술/담배/약물/미디어에 대한 상황대처1: 중독성이 있다

문19. 술, 담배, 금지된 약물, 미디어(컴퓨터, 스마트폰) 등의 사용에 있어 한 가지 이상에 대해 자신의 생각이나 행동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 술, 담배, 약물, 미디어(컴퓨터, 스마트폰) 등에 중독성이 있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초·중·고등학생

Q9A01

진로설계1: 나는 내가 어떤 사람인지 평소에 관심을 갖고 생각한다

문9.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 나는 내가 어떤 사람인지 평소에 관심을 갖고 생각한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초·중·고등학생

Q11A01

여가활용1: 여가활동은 내가 더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이다

문11.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 여가(취미)활동은 내가 더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이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초·중·고등학생

Q13A1

개척정신1: 내가 문제해결을 위한 아이디어를 내면 다른 사람들이 독특하다는 소릴 자주한다

문13.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 내가 문제해결을 위한 아이디어를 내면 다른 사람들이 독특하다는 소릴 자주한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초·중·고등학생

Q14A01

관계형성1: 나는 친한 친구에게 나의 고민에 대해 의논할 수 있다

문14.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 나는 친한 친구에게 나의 고민에 대해 의논할 수 있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초·중·고등학생

Q15A01

리더십1: 내가 속한 그룹의 의사결정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생각해 본다

문15.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 내가 속한 그룹의 의사결정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생각해 본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초·중·고등학생

Q16A01

협동1: 나는 그룹활동을 할 때 친구의 장점이나 능력을 적극적으로 알려 준다

문16.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 나는 그룹활동을 할 때 친구의 장점이나 능력을 적극적으로 알려 준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초·중·고등학생

Q22A1

개인시민성1: 법이 불공정하다면 사람들은 정치적 항의를 할 수 있어야 한다

문22.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 법이 불공정하다면 사람들은 정치적 항의를 할 수 있어야 한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초·중·고등학생

Q25A

공동체시민성1: 석방된 철수가 영희 옆집에 이사오는 것을 허락해야만 하는 이유

문25. 아래의 글을 읽고 질문에 답하여 주십시오. 최근에 철수는 감옥에서 석방되었다. 그는 남의 집 물건을 훔쳤기 때문에 3년동안 감옥에 있었다. 석방된 후 철수는 영희라는 사람의 옆집으로 이사를 했다. 영희는 "철수가 우리집 물건을 훔쳐갈 수 있기 때문에 우리 옆집으로 이사와서는 안된다"라고 말한다. 문25-1. 철수가 영희의 옆집에 사는 것을 허락해야만 하는 가장 알맞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초·중·고등학생

Q36A1

세계시민성1: 가족의 생계문제는 남자가 책임져야 한다

문36.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 가족의 생계문제는 남자가 책임져야 한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초·중·고등학생

Q11A02

여가활용2: 여가활동은 중요하다

문11.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2) 여가(취미)활동은 중요하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초·중·고등학생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