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검색결과

자료 검색  Search Tips Start a new search
  • 결과수
  • 정렬 기준
  • 정렬

검색결과 1,009건 중 1-20 (소요 시간: 0.006 초)

변수명 / 변수설명/ 문항 / 자료명
Q7A05

학습적응성5: 나는 어떤 일을 성공적으로 완수한 이후에도 그 성공요인을 찾아낸다

문6.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5) 나는 어떤 일을 성공적으로 완수한 이후에도 그 성공요인을 찾아낸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대학생

Q9A06

진로설계6: 관심있는 직업을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인터넷에서 여러 정보를 검색한다

문7.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6) 관심 있는 직업을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인터넷에서 여러 정보를 검색한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대학생

Q9A05

진로설계5: 내가 관심 있는 직업을 가진 사람의 성공한 삶을 소개한 책을 읽어본다

문7.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5) 내가 관심 있는 직업을 가진 사람의 성공한 삶을 소개한 책을 읽어본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대학생

Q7A06

학습적응성6: 나는 어떤 일을 하는데 있어서 실패했다면, 그 실패 원인을 분석한다

문6.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6) 나는 어떤 일을 하는데 있어서 실패했다면, 그 실패원인을 분석한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대학생

Q7A07

학습적응성7: 나는 내가 한 일에 대한 다른 사람의 피드백을 받는다

문6.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7) 나는 내가 한 일에 대한 다른 사람의 피드백을 받는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대학생

Q9A01

진로설계1: 나는 내가 어떤 사람인지 평소에 관심을 갖고 생각한다

문7.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 나는 내가 어떤 사람인지 평소에 관심을 갖고 생각한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대학생

Q9A02

진로설계2: 나는 나에 대하여 좀 더 잘 알기 위해서 노력한다

문7.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2) 나는 나에 대하여 좀 더 잘 알기 위해서 노력한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대학생

Q9A03

진로설계3: 나의 성격에서 좋은 점이 무엇인지 안다

문7.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3) 나의 성격에서 좋은 점이 무엇인지 안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대학생

Q9A04

진로설계4: 내가 관심 있는 일이 무엇인지 안다

문7.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4) 내가 관심 있는 일이 무엇인지 안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대학생

Q14A14

관계형성14: 나는 상대방과 의견차이가 있을 때, 그것에 대해 좀 더 깊이 이야기 나눌 수 있다

문12.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4) 나는 상대방과 의견차이가 있을 때, 그것에 대해 좀 더 깊이 이야기 나눌 수 있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대학생

Q14A15

관계형성15: 나는 다른 사람이 문제를 겪고 있을 때, 그 사람의 입장에서 이해하려고 노력한다

문12.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5) 나는 다른 사람이 문제를 겪고 있을 때, 그 사람의 입장에서 이해하려고 노력한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대학생

Q14A16

관계형성16: 나는 상대방이 나의 말과 행동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생각하면서 말하고 행동한다

문12.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6) 나는 상대방이 나의 말과 행동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생각하면서 말하고 행동한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대학생

Q14A13

관계형성13: 나는 다른 사람에게 말할 것이 있을 때, 주저하지 않고 바로 이야기 한다

문12.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3) 나는 다른 사람에게 말할 것이 있을 때, 주저하지 않고 바로 이야기한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대학생

Q14A18

관계형성18: 나는 나와 생각이 다르더라도, 다른 사람들의 생각과 선택을 존중한다

문12.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8) 나는 나와 생각이 다르더라도 다른 사람들의 생각과 선택을 존중한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대학생

Q14A17

관계형성17: 나는 바쁜 일이 있어도, 화가 난 친구의 이야기를 진지하게 들어준다

문12.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7) 나는 바쁜 일이 있어도 화가 난 친구의 이야기를 진지하게 들어준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대학생

Q15A01

리더십1: 내가 속한 그룹의 의사결정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생각해 본다

문13.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 나는 내가 속한 그룹의 의사결정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생각해 본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대학생

Q14A12

관계형성12: 나는 상대방이 말하고자 하는 핵심내용을 요약하여 확인한다

문12.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2) 나는 상대방이 말하고자 하는 핵심내용을 요약하여 확인한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대학생

Q14A11

관계형성11: 나는 상대방의 몸짓이나 표정을 살피며 듣는다

문12.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11) 나는 상대방의 몸짓이나 표정을 살피며 듣는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대학생

Q20A5

인터넷 및 일상생활에서의 행동5: 누군가 나/친구를 괴롭힐 때 그 사람과의 관계가 멀어지는 것이 두려워 참는다

문18. 인터넷이나 일상생활 속에서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한 적이 얼마나 되는지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5) 누군가 나(또는 다른 친구)를 괴롭힐 때 그 사람과의 관계가 멀어지는 것이 두려워 참는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대학생

Q20A4

인터넷 및 일상생활에서의 행동4: 내가 피해를 볼까봐 친구가 다른 친구를 괴롭히는 것을 모른 척 한다

문18. 인터넷이나 일상생활 속에서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한 적이 얼마나 되는지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분과 일치하는 곳에 O표 하여 주십시오. (4) 내가 피해를 볼까 봐 친구가 다른 친구를 괴롭히는 것을 모른 척 한다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조사, 2015 : 대학생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