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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_1st |
[사례1] 가해학생 A에 대한 필요 조치: 1순위
※ 다음의 시나리오를 읽고 동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Q1. 사례에 나오는 가해자 A에게 어떤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다음 중 원하는 순서대로 1, 2순위를 선택해주세요.: 1순위
학교폭력 대응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2016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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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1 |
학교폭력사건 해결 주체
※ 아래 문항을 읽어보시고 동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Q1. 현재 학교폭력사건을 해결하는 주체는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학교폭력 대응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2016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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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1_1st |
[사례2] 가해학생 A에 대한 필요 조치: 1순위
※ 다음의 시나리오를 읽고 동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Q1. 사례에 나오는 가해자 A에게 어떤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다음 중 원하는 순서대로 1, 2순위를 선택해주세요.: 1순위
학교폭력 대응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2016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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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1_1st |
[사례3] 가해학생 A에 대한 필요 조치: 1순위
※ 다음의 시나리오를 읽고 동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Q1. 사례에 나오는 가해자 A에게 어떤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다음 중 원하는 순서대로 1, 2순위를 선택해주세요.: 1순위
학교폭력 대응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2016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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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4_1 |
학교폭력 절차에 대한 평가1: 학교폭력 발생시 학폭위를 열도록 강제하는 게 바람직함
※ 아래 문항을 읽어보시고 동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Q4. 현재 학교폭력 절차에 대한 평가에 대한 문항을 읽고 동의하는 정도를 가장 잘 나타내는 번호에 표시해주십시오.1) 폭력의 종류와 관계없이 학교폭력이 있는 경우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를 열도록 강제하는 것은 바람직하다.
학교폭력 대응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2016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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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13_1st |
학교폭력 처리시 가장 주력해야 하는 부분: 1순위
※ 아래 문항을 읽어보시고 동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Q13. 학교에서 학교폭력 사안을 다룰 때에 가장 주력해야 하는 부분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다음 중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순서대로 1, 2순위를 선택해주세요.: 1순위
학교폭력 대응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2016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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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9_1 |
학교폭력 발생시 사실관계 조사과정에서의 조치 여부1: 가해학생과 피해학생 분리 조사
※ 아래 문항을 읽어보시고 동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Q9. 학교폭력 발생 시 사실관계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한 적이 있으십니까? O 표시해주세요.1) 가해학생/피해학생 분리 조사
학교폭력 대응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2016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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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 |
응답자 아이디
학교폭력 대응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2016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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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1_1st |
[사례5] 가해학생 A에 대한 필요 조치: 1순위
※ 다음의 시나리오를 읽고 동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Q1. 사례에 나오는 가해자 A에게 어떤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다음 중 원하는 순서대로 1, 2순위를 선택해주세요.: 1순위
학교폭력 대응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2016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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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1_1st |
[사례4] 가해학생 A에 대한 필요 조치: 1순위
※ 다음의 시나리오를 읽고 동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Q1. 사례에 나오는 가해자 A에게 어떤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다음 중 원하는 순서대로 1, 2순위를 선택해주세요.: 1순위
학교폭력 대응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2016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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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5 |
최근 2년간 근무지에서 학교폭력 발생시 학폭위 개최 여부
※ 아래 문항을 읽어보시고 동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Q5. 최근 2년 동안 선생님께서 근무하시는 학교에서 학교폭력 발생 시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가 개최된 적이 있습니까?
학교폭력 대응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2016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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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6 |
학교폭력 발생 시 담임교사 및 학교장 종결 희망 사안
※ 아래 문항을 읽어보시고 동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Q6. 다음 중 어떤 사안인 경우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로 넘기지 않고 담임교사나 학교장이 종결하시길 원하십니까?
학교폭력 대응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2016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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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Q1 |
응답자 연령 (만 나이)
Q1. 나이 (만 나이를 기록해주십시오): 만 _____ 세
학교폭력 대응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2016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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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5_1 |
(개최하지 않은 경우) 최근 2년간 근무지에서 학폭위를 개최하지 않은 이유
※ 아래 문항을 읽어보시고 동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Q5-1. 최근 2년 동안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가 한 번도 개최된 적이 없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학교폭력 대응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2016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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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Q2 |
응답자 성별
Q2. 성별
학교폭력 대응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2016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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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1x_1st |
[사례4] 가해학생 A에 대한 필요 조치: 1순위 - 기타내용
※ 다음의 시나리오를 읽고 동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Q1. 사례에 나오는 가해자 A에게 어떤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다음 중 원하는 순서대로 1, 2순위를 선택해주세요.: 1순위 (기타내용)
학교폭력 대응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2016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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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1x_1st |
[사례5] 가해학생 A에 대한 필요 조치: 1순위 - 기타내용
※ 다음의 시나리오를 읽고 동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Q1. 사례에 나오는 가해자 A에게 어떤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다음 중 원하는 순서대로 1, 2순위를 선택해주세요.: 1순위 (기타내용)
학교폭력 대응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2016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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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9_2 |
학교폭력 발생시 사실관계 조사과정에서의 조치 여부2: 가해학생과 피해학생 분리를 통한 피해학생 보호
※ 아래 문항을 읽어보시고 동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Q9. 학교폭력 발생 시 사실관계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한 적이 있으십니까? O 표시해주세요.2) 가해학생/피해학생 분리를 통한 피해자 보호조치
학교폭력 대응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2016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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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6x |
학교폭력 발생 시 담임교사 및 학교장 종결 희망 사안: 기타내용
※ 아래 문항을 읽어보시고 동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Q6. 다음 중 어떤 사안인 경우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로 넘기지 않고 담임교사나 학교장이 종결하시길 원하십니까?: 기타내용
학교폭력 대응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2016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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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1x |
학교폭력사건 해결 주체: 기타내용
※ 아래 문항을 읽어보시고 동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Q1. 현재 학교폭력사건을 해결하는 주체는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기타내용
학교폭력 대응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2016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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