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부산여성가족개발원이 부산지역의 성평등 노동환경 실태를 파악함으로써 부산시 여성 일자리를 확대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는 데 필요한 기초자료를 수집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Subjects Family/ Ge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