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19 |
응답자 성별
19. 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광고물의 효과 측정을 위한 실험조사, 2008 : 광고문구
|
|
Q7_1 |
[그림3] 광고물에 대한 의견1: 이 광고물은 커피 브랜드와 연상이 잘 됨
7. 위에 제시된 광고물을 보고 아래의 의견에 대답하여 주십시오.1) 이 광고물은 커피 브랜드와 연상이 잘 된다
광고물의 효과 측정을 위한 실험조사, 2008 : 광고문구
|
|
Q4_1 |
[그림2] 광고물에 대한 의견1: 이 광고물은 커피 브랜드와 연상이 잘 됨
4. 위에 제시된 광고물을 보고 아래의 의견에 대답하여 주십시오.1) 이 광고물은 커피 브랜드와 연상이 잘 된다
광고물의 효과 측정을 위한 실험조사, 2008 : 광고문구
|
|
Q1_1 |
[그림1] 광고 카피에 대한 의견1: 이 광고물은 커피 브랜드와 연상이 잘 됨
1. 위에 제시된 광고 카피에 대한 아래의 의견에 대답하여 주십시오.1) 이 광고물은 커피 브랜드와 연상이 잘 된다
광고물의 효과 측정을 위한 실험조사, 2008 : 광고문구
|
|
ID |
응답자 아이디
광고물의 효과 측정을 위한 실험조사, 2008 : 광고문구
|
|
Q14_1 |
커피 브랜드 선택 시 헤이즐넛 향에 대한 중요도1: 중요함
14. 귀하는 평소 헤이즐넛 향에 대해 개인적으로 얼마나 좋아하십니까?1) 중요하다
광고물의 효과 측정을 위한 실험조사, 2008 : 광고문구
|
|
Q10_1 |
헤이즐넛 커피 브랜드와 관련도1: 이 브랜드는 내 자신을 반영해줌
10. 앞서 광고물에서 제시된 헤이즐넛 커피 브랜드가 귀하와 얼마나 관련이 있는가에 대답하여 주십시오. 1) 이 브랜드는 내 자신을 반영해준다
광고물의 효과 측정을 위한 실험조사, 2008 : 광고문구
|
|
Q17_1 |
커피 음용에 대한 평소 태도1: 나에게 커피는 중요함
17. 귀하께서 평소 커피 음용에 관한 태도를 답해주십시오.1) 나에게 커피는 중요하다
광고물의 효과 측정을 위한 실험조사, 2008 : 광고문구
|
|
Q10_2 |
헤이즐넛 커피 브랜드와 관련도2: 나는 이 브랜드와 공감할 수 있음
10. 앞서 광고물에서 제시된 헤이즐넛 커피 브랜드가 귀하와 얼마나 관련이 있는가에 대답하여 주십시오. 2) 나는 이 브랜드와 공감할 수 있다
광고물의 효과 측정을 위한 실험조사, 2008 : 광고문구
|
|
Q4_2 |
[그림2] 광고물에 대한 의견2: 이 광고물은 광고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연상이 잘 됨
4. 위에 제시된 광고물을 보고 아래의 의견에 대답하여 주십시오.2) 이 광고물은 광고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연상이 잘 된다
광고물의 효과 측정을 위한 실험조사, 2008 : 광고문구
|
|
Q1_2 |
[그림1] 광고 카피에 대한 의견2: 이 광고물에 표현된 상황은 나의 실제 경험과 유사함
1. 위에 제시된 광고 카피에 대한 아래의 의견에 대답하여 주십시오.2) 이 광고물에 표현된 상황은 나의 실제 경험과 유사하다
광고물의 효과 측정을 위한 실험조사, 2008 : 광고문구
|
|
Q14_2 |
커피 브랜드 선택 시 헤이즐넛 향에 대한 중요도2: 의미가 있음
14. 귀하는 평소 헤이즐넛 향에 대해 개인적으로 얼마나 좋아하십니까?2) 의미가 있다
광고물의 효과 측정을 위한 실험조사, 2008 : 광고문구
|
|
Q20 |
응답자 연령
20. 귀하의 연령대는 무엇입니까?
광고물의 효과 측정을 위한 실험조사, 2008 : 광고문구
|
|
Q7_2 |
[그림3] 광고물에 대한 의견2: 이 광고물은 광고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연상이 잘 됨
7. 위에 제시된 광고물을 보고 아래의 의견에 대답하여 주십시오.2) 이 광고물은 광고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연상이 잘 된다
광고물의 효과 측정을 위한 실험조사, 2008 : 광고문구
|
|
Q17_2 |
커피 음용에 대한 평소 태도2: 나는 커피에 관심이 많음
17. 귀하께서 평소 커피 음용에 관한 태도를 답해주십시오.2) 나는 커피에 관심이 많다
광고물의 효과 측정을 위한 실험조사, 2008 : 광고문구
|
|
Q1_3 |
[그림1] 광고 카피에 대한 의견3: 이 광고물에 등장할 캐릭터와 연상이 잘 됨
1. 위에 제시된 광고 카피에 대한 아래의 의견에 대답하여 주십시오.3) 이 광고물에 등장할 캐릭터와 연상이 잘 된다
광고물의 효과 측정을 위한 실험조사, 2008 : 광고문구
|
|
Q21 |
응답자 학력
21. 귀하의 학력은 무엇입니까?
광고물의 효과 측정을 위한 실험조사, 2008 : 광고문구
|
|
Q4_3 |
[그림2] 광고물에 대한 의견3: 이 광고물에 표현된 것은 나의 실제 경험과 유사함
4. 위에 제시된 광고물을 보고 아래의 의견에 대답하여 주십시오.3) 이 광고물에 표현된 것은 나의 실제 경험과 유사하다
광고물의 효과 측정을 위한 실험조사, 2008 : 광고문구
|
|
Q7_3 |
[그림3] 광고물에 대한 의견3: 이 광고물에 표현된 것은 나의 실제 경험과 유사함
7. 위에 제시된 광고물을 보고 아래의 의견에 대답하여 주십시오.3) 이 광고물에 표현된 것은 나의 실제 경험과 유사하다
광고물의 효과 측정을 위한 실험조사, 2008 : 광고문구
|
|
Q10_3 |
헤이즐넛 커피 브랜드와 관련도3: 나는 이 브랜드와 개인적 연결감을 느낌
10. 앞서 광고물에서 제시된 헤이즐넛 커피 브랜드가 귀하와 얼마나 관련이 있는가에 대답하여 주십시오. 3) 나는 이 브랜드와 개인적 연결감을 느낀다
광고물의 효과 측정을 위한 실험조사, 2008 : 광고문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