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검색결과

자료 검색  Search Tips Start a new search
  • 결과수
  • 정렬 기준
  • 정렬

검색결과 74건 중 1-20 (소요 시간: 0.006 초)

변수명 / 변수설명/ 문항 / 자료명
Q1_1

학교폭력 가해학생의 특징1: 가해학생은 열등감과 우울성향 강함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1. 가해학생의 특징1) 가해학생은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여 못났다고 생각하고 우울함을 자주 느끼는 것 같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Q3_1

학교폭력 원인에 대한 인식1: 학교폭력은 폭력적인 영화나 만화, TV프로그램의 영향을 받음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3. 전반적인 원인1) 학교폭력은 폭력적인 영화, 만화, TV 프로그램의 영향을 받는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Q2_1

학교폭력 피해학생의 특징1: 피해학생은 열등감과 우울성향 강함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2. 피해학생의 특징1) 피해학생은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여 못났다고 생각하고 우울함을 많이 느끼는 것 같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Q4_1

학교폭력 대책에 대한 인식1: 교내 학교폭력 예방프로그램은 학교폭력 예방 및 감소에 도움됨

다음은 학교폭력의 대책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1) 학교에서 실시하는 학교폭력 예방프로그램 (가정통신문, 방송 및 캠페인, 실태조사 설문지, 강의 및 행사, 또래증진 프로그램, 프로젝트 인성교육 등)은 학교폭력의 예방 및 감소에 도움이 된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GROUP

응답자 구분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ID

응답자 아이디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GRADE

응답자 및 응답자 자녀 학년

학년/자녀의 학년/담당학급(교사의경우)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Q2_2

학교폭력 피해학생의 특징2: 피해학생은 작은 일에도 쉽게 화를 내는 성격이 많음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2. 피해학생의 특징2) 피해학생은 작은 일에도 쉽게 화를 내는 성격이 많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Q1_2

학교폭력 가해학생의 특징2: 가해학생은 스스로 강하다고 생각함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1. 가해학생의 특징2) 가해학생은 자신이 신체적으로 강하고 힘도 더 세다고 생각한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Q3_2

학교폭력 원인에 대한 인식2: 핵가족화나 맞벌이를 비롯한 가정요인이 학교폭력의 주요 원인임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3. 전반적인 원인2) 핵가족화, 맞벌이 부부 등 가정요인이 학교폭력의 주요 원인이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Q4_2

학교폭력 대책에 대한 인식2: 교내 상담교사는 학교폭력 예방 및 감소에 도움됨

다음은 학교폭력의 대책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2) 학교 내 전문상담교사는 학교폭력의 예방 및 감소에 도움이 된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Q4_3

학교폭력 대책에 대한 인식3: 학교폭력 신고전화 117은 학교폭력 예방 및 감소에 도움됨

다음은 학교폭력의 대책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3) 학교폭력 신고 전화 117에 대해 알고 있으며, 이 제도는 학교폭력의 예방 및 감소에 도움이 된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Q2_3

학교폭력 피해학생의 특징3: 피해학생은 주로 잘난척하는 학생임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2. 피해학생의 특징3) 피해학생은 주로 잘난척하는 학생이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Q1_3

학교폭력 가해학생의 특징3: 가해학생은 작은 일에도 쉽게 화를 냄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1. 가해학생의 특징3) 가해학생은 작은 일에도 쉽게 화를 내는 성격이 많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Q3_3

학교폭력 원인에 대한 인식3: 한부모가정 및 조손가정 학생이 학교폭력과 관련되어 있음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3. 전반적인 원인3) 한부모가정, 조손가정의 학생이 학교폭력과 관련되는 경향이 있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SEX

응답자 성별

성별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Q3_4

학교폭력 원인에 대한 인식4: 일진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면 학교폭력을 당함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3. 전반적인 원인4) 일진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면 학교폭력을 당하는 일이 많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Q4_4

학교폭력 대책에 대한 인식4: 교내 체육시간을 늘리는 것은 학교폭력 예방 및 감소에 도움됨

다음은 학교폭력의 대책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4) 학교에서 체육시간을 늘리는 것은 학교폭력의 예방 및 감소에 도움이 된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Q1_4

학교폭력 가해학생의 특징4: 가해학생은 주로 잘난척하는 학생임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1. 가해학생의 특징4) 가해학생은 주로 잘난척하는 학생이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AGE

(응답자가 학생이 아닌 경우) 응답자 연령

연령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1 2 3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