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1_1 |
학교폭력 가해학생의 특징1: 가해학생은 열등감과 우울성향 강함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1. 가해학생의 특징1) 가해학생은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여 못났다고 생각하고 우울함을 자주 느끼는 것 같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
|
Q3_1 |
학교폭력 원인에 대한 인식1: 학교폭력은 폭력적인 영화나 만화, TV프로그램의 영향을 받음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3. 전반적인 원인1) 학교폭력은 폭력적인 영화, 만화, TV 프로그램의 영향을 받는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
|
Q2_1 |
학교폭력 피해학생의 특징1: 피해학생은 열등감과 우울성향 강함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2. 피해학생의 특징1) 피해학생은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여 못났다고 생각하고 우울함을 많이 느끼는 것 같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
|
Q4_1 |
학교폭력 대책에 대한 인식1: 교내 학교폭력 예방프로그램은 학교폭력 예방 및 감소에 도움됨
다음은 학교폭력의 대책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1) 학교에서 실시하는 학교폭력 예방프로그램 (가정통신문, 방송 및 캠페인, 실태조사 설문지, 강의 및 행사, 또래증진 프로그램, 프로젝트 인성교육 등)은 학교폭력의 예방 및 감소에 도움이 된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
|
GROUP |
응답자 구분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
|
ID |
응답자 아이디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
|
GRADE |
응답자 및 응답자 자녀 학년
학년/자녀의 학년/담당학급(교사의경우)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
|
Q2_2 |
학교폭력 피해학생의 특징2: 피해학생은 작은 일에도 쉽게 화를 내는 성격이 많음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2. 피해학생의 특징2) 피해학생은 작은 일에도 쉽게 화를 내는 성격이 많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
|
Q1_2 |
학교폭력 가해학생의 특징2: 가해학생은 스스로 강하다고 생각함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1. 가해학생의 특징2) 가해학생은 자신이 신체적으로 강하고 힘도 더 세다고 생각한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
|
Q3_2 |
학교폭력 원인에 대한 인식2: 핵가족화나 맞벌이를 비롯한 가정요인이 학교폭력의 주요 원인임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3. 전반적인 원인2) 핵가족화, 맞벌이 부부 등 가정요인이 학교폭력의 주요 원인이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
|
Q4_2 |
학교폭력 대책에 대한 인식2: 교내 상담교사는 학교폭력 예방 및 감소에 도움됨
다음은 학교폭력의 대책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2) 학교 내 전문상담교사는 학교폭력의 예방 및 감소에 도움이 된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
|
Q4_3 |
학교폭력 대책에 대한 인식3: 학교폭력 신고전화 117은 학교폭력 예방 및 감소에 도움됨
다음은 학교폭력의 대책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3) 학교폭력 신고 전화 117에 대해 알고 있으며, 이 제도는 학교폭력의 예방 및 감소에 도움이 된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
|
Q2_3 |
학교폭력 피해학생의 특징3: 피해학생은 주로 잘난척하는 학생임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2. 피해학생의 특징3) 피해학생은 주로 잘난척하는 학생이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
|
Q1_3 |
학교폭력 가해학생의 특징3: 가해학생은 작은 일에도 쉽게 화를 냄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1. 가해학생의 특징3) 가해학생은 작은 일에도 쉽게 화를 내는 성격이 많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
|
Q3_3 |
학교폭력 원인에 대한 인식3: 한부모가정 및 조손가정 학생이 학교폭력과 관련되어 있음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3. 전반적인 원인3) 한부모가정, 조손가정의 학생이 학교폭력과 관련되는 경향이 있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
|
SEX |
응답자 성별
성별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
|
Q3_4 |
학교폭력 원인에 대한 인식4: 일진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면 학교폭력을 당함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3. 전반적인 원인4) 일진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면 학교폭력을 당하는 일이 많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
|
Q4_4 |
학교폭력 대책에 대한 인식4: 교내 체육시간을 늘리는 것은 학교폭력 예방 및 감소에 도움됨
다음은 학교폭력의 대책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4) 학교에서 체육시간을 늘리는 것은 학교폭력의 예방 및 감소에 도움이 된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
|
Q1_4 |
학교폭력 가해학생의 특징4: 가해학생은 주로 잘난척하는 학생임
다음은 학교폭력의 원인에 대한 설문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생각과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것에 √해주세요.1. 가해학생의 특징4) 가해학생은 주로 잘난척하는 학생이다.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
|
AGE |
(응답자가 학생이 아닌 경우) 응답자 연령
연령
학교폭력의 원인과 대책에 대한 인식조사, 2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