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6_2 |
영유아 인성교육에 필요한 방안2: 표준보육과정에 기초한 인성보육 프로그램 개발
6. 영유아 인성교육이 잘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방안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선생님의 생각과 일치하는 번호에 V표시 해주십시오. (2) 표준보육과정에 기초한 인성보육 프로그램이 개발되어야 한다
경기도 영유아 인성교육 지원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2017 : 보육교사
|
|
B1_2_2 |
어린이집에서 인성교육 활동이 이루어지지 않는 이유2: 영유아 인성발달에 관한 교사의 인식과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
1-2. 어린이집에서 인성교육 활동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지 선생님의 생각과 일치하는 번 호에 √표시 해주십시오. (2) 영유아 인성발달에 관한 교사의 인식과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경기도 영유아 인성교육 지원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2017 : 보육교사
|
|
B7 |
영유아 인성교육을 위한 교육 가장 선호하는 방법
7. 선생님이 영유아 인성교육을 위한 교육(영유아 인성교육 연수)을 수강할 경우 가장 선호하는 교육방법은 무엇입니까?
경기도 영유아 인성교육 지원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2017 : 보육교사
|
|
B11_5_2 |
보육교직원 인성 증진 및 함양을 위한 교육2
11-5. 수강한 보육교직원 인성 증진 및 함양을 위한 교육은 구체적으로 어떠한 것이 있는지 기재해 주십시오.(아동학대예방교육은 제외)
경기도 영유아 인성교육 지원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2017 : 보육교사
|
|
C6_3 |
영유아 인성교육에 필요한 방안3: 연간보육계획안에 따른 인성교육
6. 영유아 인성교육이 잘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방안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선생님의 생각과 일치하는 번호에 V표시 해주십시오. (3) 연간보육계획안에 따른 인성교육이 이루어질 필요가 있다
경기도 영유아 인성교육 지원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2017 : 보육교사
|
|
A5_5 |
영유아 인성교육 덕목에 대한 중요성5: 존중
5. 영유아 인성교육에서 아래 제시된 각각의 인성덕목들이 얼마나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에 대해 각각의 인성덕목에 대해 응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혀 중요하지 않음(1점)~매우 중요함(7점). 5) 존중
경기도 영유아 인성교육 지원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2017 : 보육교사
|
|
DQ8 |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기관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기관
경기도 영유아 인성교육 지원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2017 : 보육교사
|
|
B3_2_7 |
영유아 인성교육 교수 방법7: 기본(일상)생활 지도중
3-2. 영유아 인성교육을 실시하는 교수 방법은 주로 무엇입니까?(중복 선택 가능)
경기도 영유아 인성교육 지원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2017 : 보육교사
|
|
DQ9 |
보유 보육교사 자격증
보유한 보육교사 자격증
경기도 영유아 인성교육 지원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2017 : 보육교사
|
|
B11_5_3 |
보육교직원 인성 증진 및 함양을 위한 교육3
11-5. 수강한 보육교직원 인성 증진 및 함양을 위한 교육은 구체적으로 어떠한 것이 있는지 기재해 주십시오.(아동학대예방교육은 제외)
경기도 영유아 인성교육 지원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2017 : 보육교사
|
|
B1_2_3 |
어린이집에서 인성교육 활동이 이루어지지 않는 이유3: 인성교육을 위한 구체적인 교육 내용과 프로그램이 부족하기 때문
1-2. 어린이집에서 인성교육 활동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지 선생님의 생각과 일치하는 번 호에 √표시 해주십시오. (3) 인성교육을 위한 구체적인 교육 내용과 프로그램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경기도 영유아 인성교육 지원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2017 : 보육교사
|
|
B3_2_8 |
영유아 인성교육 교수 방법8: 인성뺏지 사용
3-2. 영유아 인성교육을 실시하는 교수 방법은 주로 무엇입니까?(중복 선택 가능)
경기도 영유아 인성교육 지원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2017 : 보육교사
|
|
B8 |
영유아 인성교육을 위한 교육 적절한 교육시간
8. 선생님이 영유아 인성교육을 위한 교육(영유아 인성교육 연수)을 수강할 경우 교육시간은 어느 정도가 적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
경기도 영유아 인성교육 지원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2017 : 보육교사
|
|
A5_6 |
영유아 인성교육 덕목에 대한 중요성6: 배려
5. 영유아 인성교육에서 아래 제시된 각각의 인성덕목들이 얼마나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에 대해 각각의 인성덕목에 대해 응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혀 중요하지 않음(1점)~매우 중요함(7점). 6) 배려
경기도 영유아 인성교육 지원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2017 : 보육교사
|
|
C6_4 |
영유아 인성교육에 필요한 방안4: 교사의 인성 함양 및 증진을 위한 연수
6. 영유아 인성교육이 잘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방안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선생님의 생각과 일치하는 번호에 V표시 해주십시오. (4) 교사의 인성 함양 및 증진을 위한 연수가 필요하다
경기도 영유아 인성교육 지원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2017 : 보육교사
|
|
B3_2_9 |
영유아 인성교육 교수 방법9: 교사 연수를 통해 만든 프로그램
3-2. 영유아 인성교육을 실시하는 교수 방법은 주로 무엇입니까?(중복 선택 가능)
경기도 영유아 인성교육 지원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2017 : 보육교사
|
|
C6_5 |
영유아 인성교육에 필요한 방안5: 원장의 인성 함양 및 증진을 위한 연수
6. 영유아 인성교육이 잘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방안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선생님의 생각과 일치하는 번호에 V표시 해주십시오. (5) 원장의 인성 함양 및 증진을 위한 연수가 필요하다
경기도 영유아 인성교육 지원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2017 : 보육교사
|
|
B12 |
향후 보육교직원 인성 증진 및 함양 교육 참석 의향
12. 향후에 선생님은 보육교직원 인성 증진 및 함양을 위한 교육이 있으면 참석하시겠습니까?
경기도 영유아 인성교육 지원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2017 : 보육교사
|
|
A5_7 |
영유아 인성교육 덕목에 대한 중요성7: 소통
5. 영유아 인성교육에서 아래 제시된 각각의 인성덕목들이 얼마나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에 대해 각각의 인성덕목에 대해 응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혀 중요하지 않음(1점)~매우 중요함(7점). 7) 소통
경기도 영유아 인성교육 지원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2017 : 보육교사
|
|
B1_2_4 |
어린이집에서 인성교육 활동이 이루어지지 않는 이유4: 보육교사의 과중한 업무로 인해 인성교육을 실시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
1-2. 어린이집에서 인성교육 활동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지 선생님의 생각과 일치하는 번 호에 √표시 해주십시오. (4) 보육교사의 과중한 업무로 인해 인성교육을 실시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경기도 영유아 인성교육 지원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2017 : 보육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