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중앙일보가 가치관 및 이념성향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을 파악하고자 실시한 것이다. 이 자료는 전국 19세 이상 성인남녀 1,000명으로부터 수집되었으며, 주요 조사내용은 국가보안법 개정, 개성공단 전문폐쇄 결정, 대기업 규제, 비정규직 노동자의 고용안정, 법인세 인상, 성적 소수자에 대한 의견, 집회와 시위에 대한 대처, 통치권력구조, 헌법 개정의 필요성, 지지 정당, 정치성향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