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일·가정양립이 가능한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경기도가 시행 중인 특화사업에 선정된 기업을 대상으로 일·가정양립 실태를 조사하여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 조성에 대안을 제시하고자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이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경기도특화사업에 선정된 기업 내 인사담당자와 여성근로자를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이 자료는 기업 내 인사담당자로부터 수집된 것으로, 주요 조사내용은 사업체 설립연도/소재지/업종, 사업체 고용형태별/연령별 남녀 근로자수, 모성보호제도 활동실태, 일·가정양립 지원제도 운영실태, 유연근로제 실시 현황, 평등기회와 기업문화, 일·가정양립 관련 인증 현황 등이다.

Subjects Family/ Ge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