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제주여성가족연구원이 제주지역 여성과 가족의 전반적인 실태를 파악하여 일상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여성·가족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이용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대상은 제주지역 만 19세 이상 성인남녀 3,000명이며, 설문지는 가구구성, 가족생활, 건강과 사회참여, 가정폭력 및 성폭력과 안전 등에 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 조사내용은 다음과 같다.

Subjects Family/ Ge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