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제주여성가족연구원이 제주도민의 음주실태와 음주문화를 파악하여 건전한 음주환경조성과 지원정책을 제안하기 위해 시행한 것이다.

조사대상은 지역 내 만 19세 이상 성인남녀이며, 주요 조사내용은 음주량, 음주빈도, 음주습관, 음주로 인한 폐해, 음주원인, 제주도민의 음주율이 높은 이유, 음주에 대한 태도 및 인식, 절주 및 상담서비스 이용의향, 음주관련 정책인지도, 음주 및 가족정책 관련 욕구 등이다.

Subjects Law and 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