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KBS 공영미디어연구소가 스토킹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을 파악하여 범죄 관련 연구 및 방송 프로그램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동 연구소의 온라인 패널로부터 자료가 수집되었으며, 주요 조사내용은 스토킹 피해 경험, 스토킹 피해 유형, 주변 사람들의 스토킹 피해 사례, 스토킹 처벌에 대한 인식, 연애 행위에 대한 인식, 스토킹에 대한 인식 등이다.

Subjects Crime/ Saf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