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이 경기도민의 가족행복 인식과 관련 요인, 가족행복을 위한 정책적 관심사 등을 파악하여 가족들이 더욱 행복해질 수 있는 정책적 지원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시행한 것이다.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20세 이상 가구주 및 배우자로부터 자료가 수집되었으며, 가족행복에 대한 평가, 가족 전반에 대한 평가, 배우자 및 자녀와의 관계, 지역사회 및 정책, 가족행복의 우선순위, 경제활동, 삶의 만족도 등을 주요 내용으로 포함하고 있다.

Subjects Family/ Ge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