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 회원공개

초록

이 조사는 부산여성가족개발원이 부산시의 양성평등 정책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과 요구사항을 파악하여 양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를 마련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이 자료는 부산지역에 거주하는 20세 이상 69세 이하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평소 남녀에 대한 인식, 일상에서의 성역할 고정관념, 지역내 여성 및 남성 혐오 정도, 경제활동 여부 및 어려움, 사회활동 참여 경험, 가사활동 및 자녀돌봄 실태, 일생활균형을 위한 정책 선호도, 여성폭력 근절과 여성건강 증진 정책 선호도, 성평등 정책 선호도 등을 묻는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