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1 |
참여와 시민권1: 나는 우리 동네를 살기좋게 바꾸기 위해 어른들이 하는 일에 같이 참여할 기회가 충분히 있다
<참여와 시민권>
1) 나는 우리 동네를 살기좋게 바꾸기 위해 어른들이 하는 일에 같이 참여할 기회가 충분히 있다
부산지역 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의견조사, 2016 : 초등학생
|
|
E1 |
교육(학교생활)1: 학교에서는 남학생과 여학생을 차별하지 않고 똑같이 대해준다
<교육(학교생활)>
1) 학교에서는 남학생과 여학생을 차별하지 않고 똑같이 대해준다
부산지역 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의견조사, 2016 : 초등학생
|
|
D1 |
건강과 위생1: 우리 동네에는 아플 때 진료받을 병원이 충분히 있다
<건강과 위생>
1) 우리 동네에는 아플 때 진료받을 병원이 충분히 있다
부산지역 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의견조사, 2016 : 초등학생
|
|
C1 |
안전과 보호1: 나는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등)을 이용할 때 안전하다고 느낀다
<안전과 보호>
1) 나는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등)을 이용할 때 안전하다고 느낀다
부산지역 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의견조사, 2016 : 초등학생
|
|
J1 |
살기 좋은 도시를 위한 중요도1: 아동에게 영향을 미치는 정책과 활동에 대해 아동이 자유롭게 의견을 말하는 제도를 마련하여, 아동의 의견을 정책에 반영해야 한다
<아동과 청소년이 살기좋은 부산 만들기>
3. 부산시가 아동이 살기 좋은 도시가 되기 위해 필요한 다음의 내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해당되는 번호에 “O”표해 주세요.
1) 아동에게 영향을 미치는 정책과 활동에 대해 아동이 자유롭게 의견을 말하는 제도(아동청소년 참여위원회 및 의회 등)를 마련하여, 아동의 의견을 정책에 반영해야 한다
부산지역 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의견조사, 2016 : 초등학생
|
|
ID1 |
응답자 아이디1
부산지역 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의견조사, 2016 : 초등학생
|
|
SQ1 |
응답자 성별
1. 성별
부산지역 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의견조사, 2016 : 초등학생
|
|
A1 |
놀이와 여가1: 우리 동네에는 내가 운동하고 놀 수 있는 장소가 충분히 있다
<놀이와 여가>
1) 우리 동네에는 내가 운동하고 놀 수 있는 장소가 충분히 있다
부산지역 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의견조사, 2016 : 초등학생
|
|
F1 |
나의 개인생활1: 우리 집에서 나는 깨끗한 물을 마음껏 마실 수 있다
<나의 개인생활>
1) 우리 집에서 나는 깨끗한 물을 마음껏 마실 수 있다
부산지역 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의견조사, 2016 : 초등학생
|
|
G1 |
용어인지여부1: 유엔(UN)아동권리협약
<아동과 청소년이 살기좋은 부산 만들기>
1. 다음에 대해 알고 있나요? 해당되는 번호에 “O”표해 주세요.
1) 유엔(UN)아동권리협약
부산지역 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의견조사, 2016 : 초등학생
|
|
H1 |
녹지공간 조성 시 중요도1: 길거리를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안전하고 편하게 만들기
<아동과 청소년이 살기좋은 부산 만들기>
2. 부산시가 아동이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도로, 공원, 녹지공간을 만들 때 다음의 내용을 반영하는 것에 어떻게 생각하나요? 해당되는 번호에 “O”표해 주세요.
1) 길거리를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안전하고 편하게 만들기
부산지역 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의견조사, 2016 : 초등학생
|
|
ID2 |
응답자 아이디2
부산지역 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의견조사, 2016 : 초등학생
|
|
G2 |
용어인지여부2: 아동(어린이)친화도시
<아동과 청소년이 살기좋은 부산 만들기>
1. 다음에 대해 알고 있나요? 해당되는 번호에 “O”표해 주세요.
2) 아동(어린이)친화도시
부산지역 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의견조사, 2016 : 초등학생
|
|
F2 |
나의 개인생활2: 나는 집에서 몸이나 손을 씻을 때 물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나의 개인생활>
2) 나는 집에서 몸이나 손을 씻을 때 물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부산지역 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의견조사, 2016 : 초등학생
|
|
SQ3_1 |
아버지 학력
3. 부모님 학력
* 아버지
부산지역 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의견조사, 2016 : 초등학생
|
|
E2 |
교육(학교생활)2: 나는 학교수업에 필요한 책, 공책, 학용품을 돈 걱정 없이 살 수 있다
<교육(학교생활)>
2) 나는 학교수업에 필요한 책, 공책, 학용품을 돈 걱정 없이 살 수 있다
부산지역 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의견조사, 2016 : 초등학생
|
|
H2 |
녹지공간 조성 시 중요도2: 놀이시설 많이 만들기
<아동과 청소년이 살기좋은 부산 만들기>
2. 부산시가 아동이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도로, 공원, 녹지공간을 만들 때 다음의 내용을 반영하는 것에 어떻게 생각하나요? 해당되는 번호에 “O”표해 주세요.
2) 놀이시설 많이 만들기
부산지역 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의견조사, 2016 : 초등학생
|
|
B2 |
참여와 시민권2: 나는 TV나 라디오를 통해 아동의 권리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
<참여와 시민권>
2) 나는 TV나 라디오를 통해 아동의 권리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
부산지역 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의견조사, 2016 : 초등학생
|
|
D2 |
건강과 위생2: 우리 동네에는 안전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깨끗한 공중화장실이 충분히 있다
<건강과 위생>
2) 우리 동네에는 안전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깨끗한 공중화장실이 충분히 있다
부산지역 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의견조사, 2016 : 초등학생
|
|
A2 |
놀이와 여가2: 나는 학교수업이 끝난 후에 나는 친구들과 놀고 쉴 시간이 충분히 있다
<놀이와 여가>
2) 나는 학교수업이 끝난 후에 친구들과 놀고 쉴 시간이 충분히 있다
부산지역 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의견조사, 2016 : 초등학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