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 회원공개

초록

「부산지역 유통업 여성근로자 근로실태 조사」 는 부산여성가족개발원이 유통업에 종사하는 부산지역 여성근로자의 전반적인 노동환경을 파악하여 개선방안을 마련하려는 목적으로 실시한 조사이다. 이 자료는 근로조건, 취업경로, 일과 가정의 양립 상태, 일과 가정의 양립지원 법적제도, 감정노동 경험, 건강상태 등을 주요 내용으로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