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 회원공개

초록

「부산지역 여성친화도시 이행실태에 대한 전문가 조사」는 부산여성가족개발원이 여성친화도시 지정 지자체의 사업 추진과정과 성과를 분석하여 지속 가능한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정체과제를 제안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한 것이다. 이 자료는 부산지역에 여성친화도시로 지정된 10개구 관련 전문가들로부터 수집된 것으로, 여성친화도시 제도화, 여성친화도시 행정조직과 부서협력, 민관과의 협력, 여성친화도시 조성 사업, 지역별 대표사업 등을 주요 내용으로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