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양성평등기금 운용방안에 대한 의견조사, 2016

Abstract

이 조사는 부산여성가족개발원이 양성평등기금의 지원대상인 관련 비영리민간단체 및 기관을 대상으로 기관들의 의견과 수요를 파악하여 양성평등 관련 기금의 효과적 운용방안에 대한 기초자료를 수집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이 자료는 기관의 설립년도, 설립목적, 주요활동, 상근 직원수 등의 기관 정보와 활동에 필요한 비용 충당밥법, 단체기관 활동시 애로사항, (구)여성발전기금 지원사업 추진 경험 여부, 부산지역 여성발전 및 양성평등 실현 기여도, 양성평등기금 전환시 양성평등 지원사업 내용 변화 필요성 여부, 양성평등 지원사업의 중점 추진 분야, 양성평등기금 운용 개선사항 등을 알아보기 위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Keywords equality of men and womengender equalityfundpolicy on women; Topics; Family/ Ge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