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부산여성가족개발원이 양성평등기금의 지원대상인 관련 비영리민간단체 및 기관을 대상으로 기관들의 의견과 수요를 파악하여 양성평등 관련 기금의 효과적 운용방안에 대한 기초자료를 수집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이 자료는 기관의 설립년도, 설립목적, 주요활동, 상근 직원수 등의 기관 정보와 활동에 필요한 비용 충당밥법, 단체기관 활동시 애로사항, (구)여성발전기금 지원사업 추진 경험 여부, 부산지역 여성발전 및 양성평등 실현 기여도, 양성평등기금 전환시 양성평등 지원사업 내용 변화 필요성 여부, 양성평등 지원사업의 중점 추진 분야, 양성평등기금 운용 개선사항 등을 알아보기 위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Subjects Family/ Ge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