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한국형사정책연구원이「범죄 빅데이터를 활용한 범죄예방시스템 구축을 위한 예비 연구(Ⅱ)」에서 일반인과 전문가를 대상으로 범죄예방을 위한 빅데이터 활용과 그와 관련한 국민들의 인식수준을 알아보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한 것이다. 이 자료는 빅데이터에 대한 인식, 범죄예방을 위한 개인정보 활용에 대한 인식, 범죄예방 목적의 데이터 활용에 관한 인식,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인식, 개인정보보호법에 대한 인식, 빅데이터와 업무의 관계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