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한국형사정책연구원이「연쇄강력범죄 실태조사(Ⅲ)」에서 연쇄강도에 대한 실태조사를 위한 기초자료로 수집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이 자료는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강도범죄 피의자(가해자) 자료는 연쇄성 여부, 전과경력(죄명, 처분결과, 확정일자), 강도범죄로 인한 체포경력(죄명, 처분결과, 체포년도), 사회인구학적 특성(생년월일, 국적, 신체장애 및 정신장애, 교육정도) 등을 알아보기 위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Subjects Law and order; U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