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한국형사정책연구원이「전국범죄피해조사(IV)」에서 범죄피해자와 범죄피해자지원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범죄피해자들의 구체적인 생활실태와 피해회복과 관련된 지원의 경험을 분석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수집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이 자료는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범죄피해자지원기관 종사자 자료는 피해자 지원활동에 대한 평가, 피해자 지원인력에 대한 평가, 지원필요성 우선순위, 범죄피해자 지원활동의 문제점 및 개선사항 등을 알아보기 위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Subjects Crime/ Safety; U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