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한국형사정책연구원이「성폭력범죄자 사후관리시스템에 대한 평가연구」에서 일반 보호관찰 전담직원을 대상으로 수집한 자료이다. 이 자료는 업무량 및 업무부담, 적정한 전자감독 대상자에 대한 인식, 전자감독의 성격에 대한 인식, 전자감독의 효과에 대한 인식, 전자감독이 대상자에게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인식, 업무수행 과정에서 폭력피해, 업무상 소진 및 업무만족도, 사회인구학적 문항 등을 알아보기 위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Subjects Law and order; U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