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한국형사정책연구원이「성폭력범죄자 사후관리시스템에 대한 평가연구」에서 일반 보호관찰 성폭력범죄자를 대상으로 수집한 자료이다. 이 자료는 일상생활의 변화, 준수사항 위반정도, 범죄유혹, 재범억제, 가족관계, 대인관계, 직업의 유지 및 구직활동, 주거에 미치는 영향, 심적/정서에 미치는 영향, 일상생활의 제약, 사전교육경험여부, 사전교육내용, 사전교육이 전자감독에 대한 이해에 미친 영향 평가, 보호관찰관과의 관계, 전자감독의 성격에 대한 이해, 전자감독제도 개선 방안 등을 알아보기 위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Subjects Law and order; U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