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 회원공개

초록

<div style="line-height:160%" align="justify"> 이 조사는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이 2013년부터 2017년까지 향후 5년간의 경기도 보육 환경 및 여건을 분석·전망하고, 경기도가 지향해야 할 중장기 보육 비전과 정책목표를 설정하며, 이에 기초한 체계적·종합적인 보육정책의 중장기 세부 정책방안을 제시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되었다.

조사대상은 2012년 9월 현재, 경기도 내 어린이집에 근무하는 보육교사 이다.

보육교사용 설문지의 조사내용은 보육의 공공성 강화, 맞춤형 보육기반 확대, 보육서비스의 신뢰도 제고, 보육교직원 처우개선, 선진적 보육 행정체계 구축,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배경으로 구성되어 있다. </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