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충청남도여성정책개발원이 저소득 한부모가족 지원방안 마련에 필요한 기초자료를 수집하고자 충남지역 미혼모자 및 미혼부자 가구를 대상으로 시행한 실태조사이다. 조사내용에는 가구의 일반적 특성, 가족관계, 임신과 출산, 자녀양육, 경제활동, 주거상황, 건강상태, 장래계획, 서비스 지원현황과 수요 등에 관한 사항들이 포함되어 있다.

Subjects Family/ Ge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