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충청남도여성정책개발원이 지역 장애인지원사업에 대한 성별영향평가 연구의 일환으로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충남지역 장애인지원서비스를 이용하는 장애자들과 장애인지원사업을 담당하는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각각 실시되었다. 이 자료는 장애인을 대상으로 수집한 것으로 그 설문지는 지원서비스 이용실태, 지원서비스 이용만족도와 필요성, 성별 희망 지원서비스 등에 관한 문항들로 구성되어 있다.

Subjects Poverty/ Welfare; Usage; 이 조사는 장애인(A1-2012-0104)과 공무원(A1-2012-0105) 자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