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검색결과

자료 검색  Search Tips Start a new search
  • 결과수
  • 정렬 기준
  • 정렬

검색결과 849건 중 1-20 (소요 시간: 0.006 초)

변수명 / 변수설명/ 문항 / 자료명
q5a1

학교에서의 진로교육 관련 장애1: 교과학습이 많아 진로교육을 받을 시간이 부족하다

문5. 귀하가 평소 학교에서 경험하는 진로·직업교육과 관련된 질문입니다.1 교과학습이 많아 진로교육을 받을 시간이 부족하다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실태조사, 2009

q8a1

진로준비1: 내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과나 직업에 대해 인터넷을 통해 검색해 본 적이 있다

문8. 다음의 각 문항을 읽고, 자신에게 해당되는 번호에 V표 해 주십시오1 내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과나 직업에 대해 인터넷을 통해 검색해 본 적이 있다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실태조사, 2009

q6a1

가정에서의 진로 관련 경험 유무1: 미래의 나의 직업목표에 대한 가족과의 대화

문6. 가정에서 진로와 관련하여 다음의 각 문항에 해당되는 것을 경험해 본 적이 있습니까?1 미래의 나의 직업목표에 대한 가족과의 대화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실태조사, 2009

q7a1

기관에서의 진로관련 경험 유무1: 진로박람회(엑스포)

문7. 다음과 같은 행사에 참여한 경험이 있습니까?1 진로박람회(엑스포)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실태조사, 2009

q2a1

직업의 성공요인1: 돈/재산

문2. 자신의 직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 아래의 각 문항의 중요도가 어느 정도라고 생각하시는지 오른쪽에 해당되는 번호에 V표 해 주십시오.1 돈(자본)/재산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실태조사, 2009

q27

응답자 성별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실태조사, 2009

q3a1

진로 및 직업에 대한 태도1: 나는 나의 진로에 대해 확실한 결정을 해놓은 상태이다

문3. 다음의 각 문항에 대해 동의하는 정도를 오른쪽에 해당되는 번호에 V표 해 주십시오.1 나는 나의 진로에 대해 확실한 결정을 해놓은 상태이다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실태조사, 2009

q1a1

직업가치1: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고 성취감을 갖는 것

문1. 다음의 사항들이 장래 귀하의 직업 생활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그 중요정도를 오른쪽에 해당되는 번호에 V표 해 주십시오.1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고 성취감을 갖는 것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실태조사, 2009

q4a1

학교에서의 진로교육 경험 유무1: '진로와 직업' 과목 수업을 통한 진로교육

문4. 학교에서 다음의 각 문항에 해당되는 진로교육을 받아본 경험이 있습니까?1 ‘진로와 직업’ 과목 수업을 통한 진로교육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실태조사, 2009

q21a1

진로 및 직업역량1: 내가 잘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

문21. 다음의 각 문항을 읽고 귀하와 일치하는 정도를 오른쪽의 해당되는 번호에 V표 해 주십시오1 내가 잘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실태조사, 2009

q22a1

진로 및 직업 선택에 영향을 주는 것: 1순위

문22. 귀하가 진로나 직업을 선택하거나 결정할 때 가장 큰 영향을 준 것은 누구(혹은 무엇) 때문입니까?첫 번째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실태조사, 2009

q9

지난 1년간 아르바이트 경험 유무

문9. 지난 1년(2008년 7월부터 2009년 5월까지)간 아르바이트(시간제 근로·파트타임)를 한 경험이 있습니까?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실태조사, 2009

q4a2

학교에서의 진로교육 경험 유무2: 사회, 도덕, 기술, 가정 등 과목에서의 진로교육

문4. 학교에서 다음의 각 문항에 해당되는 진로교육을 받아본 경험이 있습니까?2 사회, 도덕, 기술?가정 등 과목에서의 진로교육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실태조사, 2009

q1a2

직업가치2: 단조롭게 반복되지 않고 변화 있는 일을 하는 것

문1. 다음의 사항들이 장래 귀하의 직업 생활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그 중요정도를 오른쪽에 해당되는 번호에 V표 해 주십시오.2 단조롭게 반복되지 않고 변화 있는 일을 하는 것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실태조사, 2009

q7a2

기관에서의 진로관련 경험 유무2: 한국고용정보원에서 운영하는 커리어 스쿨

문7. 다음과 같은 행사에 참여한 경험이 있습니까?2 한국고용정보원에서 운영하는 커리어 스쿨(잡 스쿨)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실태조사, 2009

q8a2

진로준비2: 내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직업을 가진 사람에게 연락 (이메일, 전화 등) 해 본 적이 있다

문8. 다음의 각 문항을 읽고, 자신에게 해당되는 번호에 V표 해 주십시오2 내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직업을 가진 사람에게 연락 (이메일, 전화 등) 해 본 적이 있다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실태조사, 2009

q22a2

진로 및 직업 선택에 영향을 주는 것: 2순위

문22. 귀하가 진로나 직업을 선택하거나 결정할 때 가장 큰 영향을 준 것은 누구(혹은 무엇) 때문입니까?두 번째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실태조사, 2009

q3a2

진로 및 직업에 대한 태도2: 나는 장래에 무슨 일을 할 것인지 이미 정해 놓았다

문3. 다음의 각 문항에 대해 동의하는 정도를 오른쪽에 해당되는 번호에 V표 해 주십시오.2 나는 장래에 무슨 일을 할 것인지 이미 정해 놓았다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실태조사, 2009

q28a1

동거가족유무1: (외)할아버지

문28. 현재 함께 살고 있는 사람들을 ( )안에 번호를 모두 써 주십시오.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실태조사, 2009

q2a2

직업의 성공요인2: 근면함과 성실성

문2. 자신의 직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 아래의 각 문항의 중요도가 어느 정도라고 생각하시는지 오른쪽에 해당되는 번호에 V표 해 주십시오.2 근면함과 성실성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실태조사, 2009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