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46 |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여 경험 여부
문46. 지금까지 국제교류 프로그램에 참여한 경험이 있습니까?
※ '국제교류 프로그램'이란 청소년이 국가 간의 다양한 교류를 통하여 공동체의식 등을 함양하는 체험활동으로서 '국가 간 청소년 교류,' '청소년 해외체험 프로그램,' '외국 자매도시 등과의 국제교류' 등이 있습니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
|
Q46_1 |
(경험 있는 경우)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여 횟수
문46-1. 문46번에 '예'라고 답한 경우에만 응답해 주십시오. 총 몇 회의 국제교류 프로그램에 참여하셨습니까?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
|
Q46_2_3_1 |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가 시기3
문46-2. 최근 순으로 아래에 자신이 참여했던 국제교류 프로그램에 대해서 각각 적어주십시오.
1) 언제 참여했습니까?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
|
Q46_2_4_1 |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가 시기4
문46-2. 최근 순으로 아래에 자신이 참여했던 국제교류 프로그램에 대해서 각각 적어주십시오.
1) 언제 참여했습니까?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
|
Q46_2_2_1 |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가 시기2
문46-2. 최근 순으로 아래에 자신이 참여했던 국제교류 프로그램에 대해서 각각 적어주십시오.
1) 언제 참여했습니까?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
|
Q46_2_1_1 |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가 시기1
문46-2. 최근 순으로 아래에 자신이 참여했던 국제교류 프로그램에 대해서 각각 적어주십시오.
1) 언제 참여했습니까?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
|
Q46_2_1_2 |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가 기간1
문46-2. 최근 순으로 아래에 자신이 참여했던 국제교류 프로그램에 대해서 각각 적어주십시오.
2) 참가 기간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
|
Q46_2_3_2 |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가 기간3
문46-2. 최근 순으로 아래에 자신이 참여했던 국제교류 프로그램에 대해서 각각 적어주십시오.
2) 참가 기간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
|
Q46_2_2_2 |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가 기간2
문46-2. 최근 순으로 아래에 자신이 참여했던 국제교류 프로그램에 대해서 각각 적어주십시오.
2) 참가 기간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
|
RQ49_4 |
[역코딩] 다문화 수용성 정도4: 인종에 따라서 성격이나 능력 등이 어떨 것 같다는 고정관념이 있음
문49.각 문항마다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4) (역코딩) 흑인이나 백인 등 인종에 따라서 성격이나 능력 등이 어떨 것 같다는 고정관념이 있는 편이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
|
Q49_1 |
다문화 수용성 정도1: 피부색과 문화가 다르더라도 앞으로 더 많은 외국인이 들어와 살아도 이상하지 않음
문49.각 문항마다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1) 피부색이 다르고 문화가 다르더라도 앞으로 더 많은 외국인이 들어와 살아도 전혀 이상하지 않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
|
Q49_4 |
다문화 수용성 정도4: 인종에 따라서 성격이나 능력 등이 어떨 것 같다는 고정관념이 있음
문49.각 문항마다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4) 흑인이나 백인 등 인종에 따라서 성격이나 능력 등이 어떨 것 같다는 고정관념이 있는 편이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
|
RQ48_8 |
[역코딩] 세계시민의식 수준8: 중동 및 아프리카 등지에서 일어나는 전쟁은 나와는 상관없는 일임
문48. 각 문항마다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8) (역코딩) 중동이나 아프리카 등지에서 일어나는 전쟁은 나와는 별로 상관없는 일이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
|
RQ49_3 |
[역코딩] 다문화 수용성 정도3: 우리나라에 다문화 가정이 더 늘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음
문49.각 문항마다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3) (역코딩) 우리나라에 다문화가정(국제결혼)이 더 늘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
|
RQ49_2 |
[역코딩] 다문화 수용성 정도2: 외국인 근로자나 이민자를 보면 왠지 거북한 느낌이 듬
문49.각 문항마다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2) (역코딩) 나는 외국인 근로자나 이민자를 보면 왠지 거북한 느낌이 든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
|
Q49_3 |
다문화 수용성 정도3: 우리나라에 다문화 가정이 더 늘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음
문49.각 문항마다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3) 우리나라에 다문화가정(국제결혼)이 더 늘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
|
Q49_2 |
다문화 수용성 정도2: 외국인 근로자나 이민자를 보면 왠지 거북한 느낌이 듬
문49.각 문항마다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2) 나는 외국인 근로자나 이민자를 보면 왠지 거북한 느낌이 든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
|
Q48_9 |
세계시민의식 수준9: 세계 속의 훌륭한 시민이 되는 것에 큰 관심이 있음
문48. 각 문항마다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9) 나는 세계 속의 훌륭한 시민이 되는 것에 큰 관심이 있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
|
WGT_B |
표준화 가중치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
|
Q49_14 |
다문화 수용성 정도14: 다른 문화의 사람들과 지내는 경험은 우리나라 문화를 돌아보고 반성할 수 있는 기회를 줌
문49.각 문항마다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14) 다른 문화의 사람들과 지내는 경험은 우리나라와 우리 문화를 다시 생각해보고 반성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