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검색결과

자료 검색  Search Tips Start a new search
  • 결과수
  • 정렬 기준
  • 정렬

검색결과 2,462건 중 1-20 (소요 시간: 0.006 초)

변수명 / 변수설명/ 문항 / 자료명
Q46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여 경험 여부

문46. 지금까지 국제교류 프로그램에 참여한 경험이 있습니까? ※ '국제교류 프로그램'이란 청소년이 국가 간의 다양한 교류를 통하여 공동체의식 등을 함양하는 체험활동으로서 '국가 간 청소년 교류,' '청소년 해외체험 프로그램,' '외국 자매도시 등과의 국제교류' 등이 있습니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Q46_1

(경험 있는 경우)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여 횟수

문46-1. 문46번에 '예'라고 답한 경우에만 응답해 주십시오. 총 몇 회의 국제교류 프로그램에 참여하셨습니까?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Q46_2_3_1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가 시기3

문46-2. 최근 순으로 아래에 자신이 참여했던 국제교류 프로그램에 대해서 각각 적어주십시오. 1) 언제 참여했습니까?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Q46_2_4_1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가 시기4

문46-2. 최근 순으로 아래에 자신이 참여했던 국제교류 프로그램에 대해서 각각 적어주십시오. 1) 언제 참여했습니까?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Q46_2_2_1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가 시기2

문46-2. 최근 순으로 아래에 자신이 참여했던 국제교류 프로그램에 대해서 각각 적어주십시오. 1) 언제 참여했습니까?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Q46_2_1_1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가 시기1

문46-2. 최근 순으로 아래에 자신이 참여했던 국제교류 프로그램에 대해서 각각 적어주십시오. 1) 언제 참여했습니까?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Q46_2_1_2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가 기간1

문46-2. 최근 순으로 아래에 자신이 참여했던 국제교류 프로그램에 대해서 각각 적어주십시오. 2) 참가 기간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Q46_2_3_2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가 기간3

문46-2. 최근 순으로 아래에 자신이 참여했던 국제교류 프로그램에 대해서 각각 적어주십시오. 2) 참가 기간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Q46_2_2_2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가 기간2

문46-2. 최근 순으로 아래에 자신이 참여했던 국제교류 프로그램에 대해서 각각 적어주십시오. 2) 참가 기간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RQ49_4

[역코딩] 다문화 수용성 정도4: 인종에 따라서 성격이나 능력 등이 어떨 것 같다는 고정관념이 있음

문49.각 문항마다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4) (역코딩) 흑인이나 백인 등 인종에 따라서 성격이나 능력 등이 어떨 것 같다는 고정관념이 있는 편이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Q49_1

다문화 수용성 정도1: 피부색과 문화가 다르더라도 앞으로 더 많은 외국인이 들어와 살아도 이상하지 않음

문49.각 문항마다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1) 피부색이 다르고 문화가 다르더라도 앞으로 더 많은 외국인이 들어와 살아도 전혀 이상하지 않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Q49_4

다문화 수용성 정도4: 인종에 따라서 성격이나 능력 등이 어떨 것 같다는 고정관념이 있음

문49.각 문항마다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4) 흑인이나 백인 등 인종에 따라서 성격이나 능력 등이 어떨 것 같다는 고정관념이 있는 편이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RQ48_8

[역코딩] 세계시민의식 수준8: 중동 및 아프리카 등지에서 일어나는 전쟁은 나와는 상관없는 일임

문48. 각 문항마다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8) (역코딩) 중동이나 아프리카 등지에서 일어나는 전쟁은 나와는 별로 상관없는 일이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RQ49_3

[역코딩] 다문화 수용성 정도3: 우리나라에 다문화 가정이 더 늘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음

문49.각 문항마다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3) (역코딩) 우리나라에 다문화가정(국제결혼)이 더 늘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RQ49_2

[역코딩] 다문화 수용성 정도2: 외국인 근로자나 이민자를 보면 왠지 거북한 느낌이 듬

문49.각 문항마다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2) (역코딩) 나는 외국인 근로자나 이민자를 보면 왠지 거북한 느낌이 든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Q49_3

다문화 수용성 정도3: 우리나라에 다문화 가정이 더 늘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음

문49.각 문항마다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3) 우리나라에 다문화가정(국제결혼)이 더 늘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Q49_2

다문화 수용성 정도2: 외국인 근로자나 이민자를 보면 왠지 거북한 느낌이 듬

문49.각 문항마다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2) 나는 외국인 근로자나 이민자를 보면 왠지 거북한 느낌이 든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Q48_9

세계시민의식 수준9: 세계 속의 훌륭한 시민이 되는 것에 큰 관심이 있음

문48. 각 문항마다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9) 나는 세계 속의 훌륭한 시민이 되는 것에 큰 관심이 있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WGT_B

표준화 가중치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Q49_14

다문화 수용성 정도14: 다른 문화의 사람들과 지내는 경험은 우리나라 문화를 돌아보고 반성할 수 있는 기회를 줌

문49.각 문항마다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14) 다른 문화의 사람들과 지내는 경험은 우리나라와 우리 문화를 다시 생각해보고 반성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에 대한 인식조사, 2015

1 2 3 4 5 6 7 8 9 10 > >>